
원강수 원주시장이 지난 26일 오후 4시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백운아트홀에서 시청 공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원주시장 이임식을 갖고 공식 임기를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난 4년 동안의 시정 운영 성과를 되짚어보고, 원주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노고에 서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임식은 민선 8기 재임 기간에 거둔 주요 성과를 담은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원 시장의 이임사,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원 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시정 운영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준 시청 직원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표현했으며, 행정 일선을 떠난 후에도 원주시가 중단 없는 발전을 이어가기를 응원했다.
원주시 관계자는 이번 이임식이 민선 8기의 활동을 갈무리하며 감사를 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평가하며, 그간 도시 발전을 위해 쏟아부은 헌신을 다 함께 기리는 시간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