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수 원주시장 4년 여정 마무리, 공직자들과 석별의 정 나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원강수 원주시장 4년 여정 마무리, 공직자들과 석별의 정 나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운아트홀서 민선 8기 이임식 개최... 주요 성과 돌아보며 시정 발전 당부
원주시는 26일 오후 4시 백운아트홀에서 민선8기 원주시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사진 / 원주시 제공)

원강수 원주시장이 지난 26일 오후 4시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백운아트홀에서 시청 공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원주시장 이임식을 갖고 공식 임기를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난 4년 동안의 시정 운영 성과를 되짚어보고, 원주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노고에 서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임식은 민선 8기 재임 기간에 거둔 주요 성과를 담은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원 시장의 이임사,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원 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시정 운영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준 시청 직원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표현했으며, 행정 일선을 떠난 후에도 원주시가 중단 없는 발전을 이어가기를 응원했다.

원주시 관계자는 이번 이임식이 민선 8기의 활동을 갈무리하며 감사를 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평가하며, 그간 도시 발전을 위해 쏟아부은 헌신을 다 함께 기리는 시간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원주시는 26일 오후 4시 백운아트홀에서 민선8기 원주시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사진 / 원주시 제공)
원주시는 26일 오후 4시 백운아트홀에서 민선8기 원주시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사진 / 원주시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칼럼/수첩/발언대/인터뷰
방송뉴스 포토뉴스
오피니언  
연재코너  
지역뉴스
공지사항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뉴스타운TV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