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예총 횡성지회(지회장 정재영)가 주최하고 횡성연예예술인협회(회장 김현수)가 주관하며 횡성군이 후원하는 '2026 제4회 섬강 뮤직 페스타'가 오는 27일(토) 오후 6시 30분 섬강야외공연장(열린문화마당)에서 열린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섬강 뮤직 페스타는 횡성의 대표 여름 문화예술축제로, 지역 예술인과 군민이 함께 참여하는 음악 축제다.
이번 공연은 횡성연예예술인협회 회원 예술인들이 중심이 되어 진행된다. 감성 보컬, 밴드, 난타, 색소폰 연주, 시낭송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마련되며, 김현수, 이수영, 두드림난타, 별사탕, 비바색소폰앙상블, 색종이밴드, 시골베짱이, 오현정, 울버스, 워낭소리밴드, 이나겸, 컨츄리블루스, 포크하모니, 횡성시낭송문학예술원 등이 출연한다. MC는 고은영이 맡는다.
행사장에서는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 초대권을 지참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섬강 슬러쉬’를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