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수중 웰니스프로그램 '아쿠아밸런스워킹PT지도사 교육과정' 성료

기사승인 2018.03.14  14:01:10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뉴스타운

밸런스워킹PT 교육연구소(대표 김태민)는 3월 9일, 10일 화순 금호리조트 아쿠아나에서 '아쿠아밸런스워킹PT지도사 교육과정'을 진행했다.

아쿠아 밸런스워킹PT는 부력과 수압 등을 이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경직된 관절을 풀고, 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수중 웰니스프로그램이며, 동시에 재활, 다이어트, 면역력 강화, 두뇌개발까지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고 효과적인 수중 프로그램이다. 아쿠아밸런스워킹PT지도사를 양성하기 위한 첫 번째 자격과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관계자는 "밸런스워킹PT는 제자리워킹에 자세교정, 스트레칭, 근력운동을 합친 복합 운동이다.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가능하여, 보건소 · 복지관 및 경로당 · 초중고등학교 · 대학교 · 야외 힐링 프로그램 등 전국 수많은 곳에서 환영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창시운동이다."라고 말하며 "이와 함께 ‘아쿠아밸런스워킹PT지도사’ 자격증이 신규 과정으로 생기면서, 정말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운동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아쿠아 밸런스워킹PT로 많은 환자들의 안전한 수중 재활과, 유아부터 노인까지 가족 삼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진정한 건강과 행복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밸런스워킹PT 교육연구소에는 '아쿠아밸런스워킹PT지도사' 외에도 '밸런스워킹지도사', '노인맞춤체조걷기지도사', '웰니스프로그램지도사' 자격과정이 있고, 현재 전국 1,300여명의 지도사가 배출되었다.

임은지 기자 ajkgod@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