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문재인은 평창 올림픽을 촛불 혁명 구현 정치 선전장으로 만들려고 하지 말라

기사승인 2018.01.02  17:50:58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국내 제도권 언론은 국민의 눈과 귀를 가로 막다니 이게 나라인가?

세계가 미래를 위한 발전을 해 나가는데도 유독 남북한만이 전세계에 골치거리가 되어 왕따를 당하고 있다.

한반도 평화를 위한 유엔결의를 위반한 북한의 거듭된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로 유엔의 계속된 제재결의를 받았고, 최근에도 유엔 안보리로부터 가장 강력한 만장일치 제재 결의를 받았다. 북한은 세계 최악의 세습독재로 유엔으로부터 인권탄압국으로 규탄받아 인권개선 촉구결의를 받아왔다.

문재인 그는 유엔 총회 연설에서 평창 올림픽에 북한이 참가해 촛불혁명 정신을 구현한다고 해 유엔결의를 위반해 유엔제재 결의를 받고 있는 북한을 마치 평화의 상징인 것처럼 조작 날조하자 대부분의 유엔 대표가 자리를 떠 텅텅 비게 해 국제사회에서 왕따가 되었다.     

문재인은 평창 올림픽을 촛불 혁명 구현 정치 선전장으로 만들려고 하자 미국에 본부를 둔 거대한 교포단채들인 구국재단과 국제구국연대는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우병우 같은 박근혜 정권 공직자들, 탄압받고 있는 태극기 집회 지도자들의 자유가 없는 한, 또한 평창 올림픽을 촛불 혁명 구현이라는 정치 선전장으로 악용하는 한, 평창 올림픽에 반대함에도 대부분의 한국 언론은 전혀 보도하지 않아 국민의 눈과 귀를 가로막고 있다니 이게 언론인가? 이게 나라인가?

더구나 그들 교포단체들에 문재인 정권 퇴진 시민 불복종(step down, boycott, civil disobedience) 운동을 선포해도 국내 제도권 언론은 전혀 보도하지 않아 역시 국민의 눈과 귀를 가로 막다니 이게 나라인가?

미국 마티스 국방장관이 문재인이 평창 올림픽때 한미 군사훈련 연기를 제의한데 대하여 한미 훈련을 연기할 아무런 계획이 없다고 사실상 문재인의 제의를 거절한 것이 명백함에도 국내 제도권 언론이 철저히 보도하지 않아 국민의 눈과 귀를 가로 막다니 제정신인가?

유엔 자의적 구금 워킹 그룹의 박근혜 대통령 불법탄핵, 살인적인 졸속재판, 인권침해 긴급 안건 상정 채택에 의한 진상조사가 철저히 잘 이루어져 대통령 즉각 석방과 미국 신병치료 결정이 되는 새해, 보수를 불태우라고 선동하는 문재인 정권 퇴진이 이루어지는 새해, 평창 올림픽을 촛불혁명 구현 정치 선전장으로 악용하는 평창 올림픽,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우병우를 비롯한 박근혜 정권 공직자들, 태극기 집회 지도자들에 대한 자유가 보장되지 않는 평창 올림픽 보이콧 운동이 결실을 이루는 새해이다.

박근혜 대통령에게 정치적 무한 책임을 지워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시킨 홍준표 대표에게 끌려 다닐 것이 아니라 대여투쟁을 잘 하는 김진태 전희경 의원을 비롯한 자유한국당내 탄핵 반대 의원들이 홍준표 대표를 출당시키든지 집단 탈당해야 할 때가 아닐까?

그리하여 박근혜 대통령 구속연장에 반대하는 14일간의 단식투쟁을 해 보수를 결집시킨 조원진 의원과 대선이후 저조한 태극기 집회를 기사회생시킨 대한애국당, 홍준표를 지지하지 않는 태극기 세력과 단결해 새로운 정치세력화를 하게 되는 새해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할 때입니다.

태극기 세력이 단결을 하자면서 박근혜 대통령에게 정치적 무한 책임을 지워 출당시키면서 탄핵 두목급 권선동 탄핵 소추위원장, 김무성과도 손잡는 홍준표를 지지하거나 미우나 고우나 (보수를 불태우라 선동하고 6.25 전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내란선동범 이석기 석방투쟁을 한 촛불정권) 문재인 정권이 성공해야 한다는 사이비 태극기 세력과의 태극기 집회 단결을 주장하는 측과는 함께 태극기 집회를 할 수 없다는 대한애국당과 천만인 서명운동본부의 주장을 지지한다.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천만명 서명운동본부와 조원진 대표 대한애국당 주관 태극기 집회, 태극기 집회에 참석한 모든 국민, 한미동맹과 북한인권에 헌신한 분들, 트럼프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 문재인 정권에 의해 탄압받고 있는 모든 분들, 청와대만 탄저균 백신을 주는 문재인 정권 퇴진을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 구국재단과 국제구국연대, 불법탄핵의 진실을 위해 투쟁하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God bless all of you not only  to save the Republic of Korea and President Park Geun-hye and  Mr President Donald Trump and but also to fight for the truth and justice all over the world home and abroad! Thank you!

서석구 변호사 saveuskorea@naver.net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