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5.18 광주 북한군을 입증하는 결정적 증거포착(현역군장성집단)

기사승인 2016.03.31  01:57:52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여적죄는 '사형' 단 하나 밖에 그 판결 형량이 존재하지 않는다

   
▲ 위의 사진에 원으로 표시되어 있는 자들은 주로 북한의 대사급 외교관집단이고, 네모로 표시된 뒤에 서있는 자들은 주로 북한의 현역군 장성 및 대좌급 장교 집단이다. 위 사진은 5.18 무장폭동사태가 북한 정규군에 의한 불법군사침략임을 입증하는 명백한 물증이 될 것이다. ⓒ뉴스타운

위의 사진은 광주시민이 끼어들 수 없도록 되어 있는 배타적 광수집단의 사진이다.

위의 사진에 원으로 표시되어 있는 자들은 주로 북한의 대사급 외교관집단이고, 네모로 표시된 뒤에 서있는 자들은 주로 북한의 현역군 장성 및 대좌급 장교 집단이다.

사진이 매우 흐리고 아주 작은 얼굴의 실루엣만 나와있는 자들도 많이 있으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각자 얼굴이 매우 개성 있게 생긴 자들이 많아 사진이 작고 흐리다 해도 그 형상선형의 일치됨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위 사진은 5.18 무장폭동사태가 북한 정규군에 의한 불법군사침략임을 입증하는 명백한 물증이 될 것이다. 지금까지 광주의 사진 한장 안에 평양의 광수들이 한두명씩 또는 두세명씩 10명 미만의 광수들이 동시에 각각 한장의 사진 안에 발견이 되었으나, 이 사진의 네모상자 안에 있는 자들은 최소15명~최대 20명 이상 북한 현역군 장성 및 대좌급 장교들로 발견되었다.

이것은 5.18 광주사태가 북한군 현역 정규군에 의해 저질러진 불법 군사침략전쟁행위임을 입증하는 명백한 물증이 된다. 현재 단 한장의 평양사진 안에 포착된 장성 및 대좌급 현역군관들이 그 한장의 사진 안에서 16명 이상 계속 발견되고 있다.

이 광주의 사진 한장과 평양의 사진 한장은 유엔 및 전세계에 5.18이 북한의 현역정규군에 의해 감행된 불법군사침략전쟁행위임을 입증하는 명백하고 뚜렷한 물증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 국방부, 국정원, 검찰, 경찰, 청와대는 이 물증을 확인하여 국가안보태세를 재점검하고 북한군의 5.18 불법 군사침략행위에 대한 과감하고 압도적인 보복을 통해 북한의 적화야욕을 뿌리뽑아 반인류 전범집단 북한정권을 완전히 멸망시켜야 할 것이다. 

그래야만 북한 주민들을 압제에서 해방시킬 수 있다. 그래야만 5.18때 북한특수군에 의해 무참하게 학살당한 무고한 광주시민들과 그 가족들의 한을 풀 수 있을 것이다. 또 그래야만 국립묘지에 잠들어 있는 전사한 5.18 계엄군 장병들과 그 가족들의 피맺힌 원한이 풀어지게 될 것이다. 그것이 국가의 존재 이유이다.

위 사진의 광수 공개 이후 더 이상 광주의 여적단체는 나서지 말라!

5.18 광주사태가 이 사진 한장으로 북한군 현역정규군의 군사침략에 의해 일어 났음이 입증되어 밝혀진다. 만약 이 이후에도 광주의 여적단체가 나선다면 단 한사람의 예외도 없이 모두 여적죄로 고발이 되어 이 명백한 증거에 의해 재판의 판결에 따라 사형이 선고 되어 형장에서 교수형으로 인생을 마감하게 될 것이다. 지금처럼 무모한 위법 사기소송을 계속한다면 그 죄가 악랄하여 도저히 정상을 참작하여 사형을 면할 기회는 주어지지 않을 것이다.

이 사진으로 북한특수군이 입증된다면 광주단체들은 여적죄로 사형 선고를 받을 수 밖에 없다.

때가 이르면 사형장의 교수대에서 그동안 자중하지 않고 무모한 위법 사기소송으로 도발한 행위로 인해 일말의 정상참작없이 법에 정해진 절차에 따라 그대로 사형이 집행될 것이다.

그것이 현재 대한민국 형법 제93조(여적)죄의 현행법률이다.
여적죄는 '사형' 단 하나 밖에 그 판결 형량이 존재하지 않는다.

글 사진 : 대한민국대청소500만야전군 노숙자담요

특별취재팀 news@newstown.co.kr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