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뉴스타운TV] 국방장관·합참의장 고발 기자회견 (지만원 박사·손상윤 뉴스타운회장)

기사승인 2018.09.14  15:52:50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국가안보를 해치는 국가주요시설파괴 행위 규탄

   
▲ ⓒ뉴스타운

뉴스타운TV에서 14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뉴스타운TV' 채널을 통해 시스템클럽 지만원 박사와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이 서울중앙지방법원 부근 광장에서 ‘송영무 국방장관과 정경두 합참의장의 시설파괴이적 불법행위에 대한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현장을 방송했다.

이날 지 박사와 손 회장은 “송영무 국방장관과 정경두 합참의장이 대한민국 국군 책임자로서 국방력 강화를 도모해야 함에도 오히려 대전차 방호시설 및 병영시스템을 파괴하고 있다”며 형법 재96조(시설파괴이적)과 형법 제99조(일반이적)에 의거한 사법부 판단을 요청했다.

또한 이런 국가안보를 해치는 국가주요시설파괴 행위를 두고, “물리적으로 전력을 쇠퇴시키는 이적행위임과 동시에 더 나아가 군인-국민 모두의 안보 경각심을 해이하게 만드는 악성의 반역행위이자, 국민을 불안하게 하는 ‘해악의 고지행위’”라며, “형법 위반의 전형적인 대상이 아닐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자세한 기자회견 실황은 '뉴스타운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유튜브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 가능하다. 애청자분들의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

편집부 news@newstown.co.kr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