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픽스타(PIXTA), ‘음식사진’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18.08.10  14:51:34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저장하지만 말고, 수익도 올리고 상품도 타고

   
▲ ⓒ뉴스타운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기 전에 사진으로 찍어 두는 것이 일상적이다. 이렇게 찍어 둔 사진으로 수익도 올리고, 상품도 탈 수 있는 ‘음식사진’ 공모전이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아시아 NO.1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꿈꾸는 픽스타(PIXTA)는 8월 13일부터 31일까지 ‘음식’을 주제로 음식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한식, 분식, 과일, 채소, 디저트, 음료 등 먹기 전 찍은 다양한 음식 사진뿐만 아니라 요리를 하며 찍은 사진이나 재료 사진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 매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휴대폰 사진도 제출할 수 있다. 수상자들에게는 픽스타상(1명) 발뮤다 더 토스터, 금상(1명) 드롱기 전기포트, 은상(1명) 포시즌 블루투스 마이크가 주어지며 결과는 9월 17일에 발표된다.

공모전에 제출된 사진은 공모전 종료 후에도 픽스타(PIXTA) 사이트에서 판매되며 그에 따른 수익도 올릴 수 있다.

[픽스타 회사 개요]

픽스타(PIXTA)는 2006년 론칭 이래 프로·아마추어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자신이 제작한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을 판매할 수 있는 스톡콘텐츠의 마켓플레이스 사이트이다.  광고제작, 방송, 출판 및 디자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3,150만 컷 이상의 고품질 스톡콘텐츠를 저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픽스타는 일본, 한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한 세상’을 실현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뉴스타운

강기호 기자 artclassic@newstown.co.kr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