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발가락교정기 무로 발거스본, 롭스에서 8월 한달간 특가 세일

기사승인 2018.08.07  17:35:56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발가락교정기 무로 발거스본, 롭스에서 8월 한달간 특가세일 ⓒ뉴스타운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의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는 발가락교정기 발거스본이 롭스에서 8월 한달간 세일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금번 세일제품인 발거스본은 자세교정, 올바른 걸음걸이, 전신운동, 지압효과 등으로 인기를 끌며 100만개를 완판 신화를 쓴 제품으로, 롭스 전매장에 입점한 상태다. 이 발거스본은 8월 맞이 이벤트로 14,900원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하루 종일 자리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스마트폰 등을 이용하는 현대인들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증상을 겪게 된다.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어깨결림, 두통, 소화불량, 비만, 성장둔화, 척추측만증 등 원인 모를 질병 등이 그 예다. 이러한 증상들의 원인은 큰 사고가 없는 이상 일상에서 나타난다. 오랜 시간 앉아있거나, 목을 빼는 습관, 다리 꼬기, 스마트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등으로 인해 척추가 틀어지고, 관절에 무리가 오는 것이다.

이를 교정하려면 최우선적으로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발가락링 발거스본은 생활의 줌심인 발을 중심으로 몸이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있다.

일상을 바꾸는 프리미엄 백화점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진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의 어메니티는 「기분에 맞음・쾌적함」이라고 하는 의미로 특히 1980년대 후반에 심신의 쾌적함이나 이상적인 환경을 구하는 경향에서 부상된 말이다. 그런 쾌적함이 있는 생활을 어메니티 라이프라고 총칭한다.

더블유비스킨의 제품들은 제품력에 대해 소비자들이 호응을 보내며 신세계 시코르, 뷰티의 중심인 홍콩 드럭스토어 샤샤와 매닝스 전매장, 롭스,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 두타면세점, 올리브영, BUTTER등 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상태다.

무로는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평가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6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더블유비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롭스에서 발가락링에 대한 인기가 늘어나며 8월 맞이 특가 할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행사를 기획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은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으로 올해 1월 미얀마 ‘제1회 한국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하여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하여 7천만원어치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내년까지 CSR 활동으로 30억 이상의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박재홍 기자 gostudy@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