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고등래퍼2 이로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통 큰 기부 인증"

기사승인 2018.06.11  00:24:47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사진출처=이로한 개인 SNS 캡쳐 ⓒ뉴스타운

최근 연예계에 또다시 열풍이 불어온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고등래퍼2 준우승 출신 래퍼 이로한이 기부로 동참했다.

이로한은 10일 오후 본인의 개인 SNS를 통해 기부 인증 사진과 함께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인 임효준 선수의 지목을 받아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집에 얼음 틀이 없어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직접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승일희망재단에 약간의 금액을 기부했다"라며 게시물을 게시했다.

이어 100만 원의 기부금액을 인증한 이로한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다음 지목은 하온이와 진영이형 그리고 안면은 없지만 평소에 즐겨듣는 노엘 씨를 지목하겠다"라며 같은 키프클랜의 멤버이자 고등래퍼2 우승자인 김하온과, 고등래퍼2의 윤진영 그리고 래퍼 노엘을 지목했다.

끝으로 "좋은 취지의 캠페인인 만큼 다들 잘 이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챌린지를 독려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백만 원은 있으나 얼음 틀은 당신은 대체.. 너무 멋있다", "오히려 직접 얼음물을 껴얹는 것 보다 훨씬 의미가 있네요", "로한 씨의 선의로 조금이나마 세상이 변화했으면 좋겠습니다" 등의 훈훈한 반응들이 오고 갔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란 루게릭병 환자를 돕자는 취지에 시작된 릴레이 기부 캠페인으로 지난 2014년 미국에서 시작해 다음 해 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캠페인이다.

백아현 기자 taetae0430@daum.net


[뉴타TV 출연신청 & 취재요청, 보도자료 gostudy@naver.com]
[뉴타TV 페이스북], [뉴타TV 인스타그램],
[뉴타TV 네이버TV캐스트], [뉴타TV 유튜브]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