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노원병 보궐선거 도전 강연재, 시민펀드 모집

기사승인 2018.05.26  21:55:37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한다면 하는 강연재 펀드’ 발족

   
▲ 강연재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보궐선거 노원구병 후보 ⓒ뉴스타운

“시민 여러분이 십시일반 보내주시는 펀드를 통해 유권자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강연재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보궐선거 노원구병 후보는 26일 ‘한다면 하는 강연재 펀드’를 통해 6·13지방선거 비용을 마련키로 했다고 밝혔다.

투명하고 공개적인 선거자금을 모금하고, 시민들이 참여하는 즐거운 선거를 만들기 위해 펀드를 연다고 밝힌 강 후보는 시민펀드의 모집은 선거가 시민들의 것이라는 증명이라고 밝혔다.

강 후보는 “유권자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치루겠다는 약속이다”며 “상대적으로 소외받고 있는 노원을 위해 일할 기회,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기회가 찾아왔음을 감사히 여긴다”고 말했다.

이어  현직 변호사로 있는 강 후보는 대한변호사협회 사무차장을 역임했으며, 젊은 시절 새로운 정치를 꿈꾸고 ‘청년당’을 창당하는 정치소신을 보여주기도 했다.

세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강 후보는 “일자리·교육·복지, 내 아이들이 살아갈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거듭 고민하고 있다”며 “나의 정치소신은 바로 그곳에서 시작한다. 이젠 내가 꿈꾸던 희망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 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승일 기자 xtlsia@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