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공재광 평택시장, 예비후보등록 마쳐 ‘재선도전’ 시동

기사승인 2018.04.17  21:12:24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민선 6기 성과 바탕으로 ‘젊은 평택, 중단 없는 전진’ 이룰 것 -

- 이번 선거는 ‘권력지향의 과거세력’ & ‘시민지향의 미래세력’과의 대결 -

   
▲ 공재광 현)평택시장 예비후보 ⓒ뉴스타운

공재광 평택시장이 17일(화) 오전, 평택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재선도전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공 시장은 “현직 시장이라는 프리미엄이 있지만 이를 활용하기보다 시민 속으로 들어가 함께 호흡하며 평택의 비전을 만들어가기 위해 예비후보 등록을 하게 됐다”며 “시민들의 냉철한 판단을 받기 위해서 공직자들을 앞세워 현역 프리미엄을 누려왔던 관행을 끊어야 한다는 것이 평소 소신이다”라고 소신있게[ 말했다.

이어 공 시장은 ‘이번 선거는 정치권력을 쫓아왔던 구태 과거 세력과 시민의 삶을 다시 책임지겠다는 미래 세력의 대결’인만큼 ‘평택이 과거로 회귀하느냐, 미래로 계속 전진하느냐를 판가름하는 중요한 선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공 시장은 ‘평택의 중단 없는 전진’과 이를 바탕으로 ‘시민들의 삶의 변화’를 정책의 최우선 목표로 정하고, ‘지역불균형 문제해소’, ‘문화·교육 여건 확충’과 ‘생활환경의 질 개선’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 공재광 평택시장이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뉴스타운

한편, 공 시장은 평택시 현덕면 출신으로 안중 중·고등학교, 방송통신대학교을 거쳐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청북면 9급 면서기로 공직생활을 시작해 경기도와 행정안전부, 국무총리실 과장과 청와대 행정관을 거쳐 2014년 민선 6기 평택시장에 당선됐다.

공재광 시장이 예비후보에 등록함에 따라 평택시의 행정은 정상균 부시장 권한대행 체제로 운영된다. .

이종민 기자 gosanaaa@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