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뉴타포토]보아, '예뻐도 너무 예쁜 거 아니야?' ('2018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

기사승인 2018.04.17  13:06:09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2018 행복얼라이언스' 위촉식에 가수 겸 배우 보아가 위촉장을 받았다. (사진=백아현 기자) ⓒ뉴스타운

가수 겸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보아가 국내 최대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보아는 17일 서울 삼성동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2018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앞으로 보아는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필요성을 알리고, 일반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캠페인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사회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35개 기업과 5만명의 서포터즈가 모인 국내 최대 사회공헌 연합체다. 올해는 ‘일상 속 나눔으로 행복을 채우다’는 슬로건 하에, 아이들의 영양 증진과 위생 향상, 교육 격차 해소, 장애 아동의 이동권 보장과 관련된 사회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과 참여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백아현 기자 ⓒ뉴스타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보아는 “기업들이 함께 모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취지에 공감해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기업은 물론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아현 기자 taetae0430@daum.net


[뉴타TV 출연신청 & 취재요청, 보도자료 gostudy@naver.com]
[뉴타TV 페이스북], [뉴타TV 인스타그램],
[뉴타TV 네이버TV캐스트], [뉴타TV 유튜브]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