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비교육 강화 위해 교수 워크샵 진행

기사승인 2018.04.17  11:20:32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서강전문학교가 경찰행정학과 및 신임경비교육 강화를 위해 지도 교수들을 초청하여 워크샵을 진행했다. ⓒ뉴스타운

서강전문학교(이사장 김준엽)가 최근 경찰행정학과 및 신임경비교육 강화를 위해 지도 교수들을 초청하여 워크샵을 진행했다.

학교 관계자는 “교수 워크샵의 취지는 경찰행정학 교육과정 개선 및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의 새로운 교육시스템 도입과 더불어 교수 친목회를 위한 자리였다”며 “경찰행정학과에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진로로드맵을 설계하며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고 설명했다.

서강전문학교 교수 워크샵에는 유덕열 교수, 박수현 교수, 소병량 교수, 이재찬 교수, 김봉기 교수, 박문혁 교수 등이 참석했다.

유덕열 교수는 육군 중앙 수사단에서 35년 근무했으며, 서강전문학교에서 경호학부장과 교수처장을 역임한 바 있다. 박수현 교수는 동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출신으로 주요경력은 성동경찰서장, 경찰청 외사국장을 맡은바 있다.

김봉기 교수는 국무총리실 대외협력관, 한국산업은행 본부장을 역임했다. 박문혁 교수는 19대 문재인 대통령 교육특보, 교육부 교육행정 사무관을 역임했으며, ‘2035 일의 미래로 가라’ 저자로 저서는 경영분야 베스트셀러 4위를 기록했다.

이미정 교수는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자매학교인 동아예술전문학교를 함께 운영하며 동아예술전문학교 교수진 워크샵도 진행 할 예정”이라며 “실용음악과, 엔터테인먼트 계열을 활성화하기 위해 실무교육 개선 및 최신 장비 도입, 실용음악 협약 기관 추가 협의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강전문학교는 4월, 5월에 개강하는 사회복지사 자격과정인 사회복지 현장실습과 경비지도사 과정을 개강하며, 2019학년도 경찰행정학과 등 예비신입생 선발을 실시하고 있다.

양승용 기자 kromj@newstown.co.kr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