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북핵 해결은 김정은 참수와 선제공격 밖에 없다

기사승인 2018.04.02  15:57:27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미국 씽크탱크 기관 부르킹스 연구소 북핵 해결 분석내용

김정은 미국·이스라엘 참수작전 두려워 방중외교

미국의 4대 싱크탱크 가운데 하나인 브루킹스연구소가 북폭과 관련한 매우 중요한 분석내용을 내놓았다. 이 기관 정보 분석에 의하면 현재 김정은이 제일 두려워하는 것은 북폭 보다 미국과 이스라엘의 비밀연합 특공작전에 의한 참수작전이라고 했다.  

김정은이 이러한 공포로 인하여 테러조직 알카에다의 지도자 오사마 빈라덴이나 리비아 독재자 카다피같은 비참한 최후를 당할까봐 거의 24시간 특수구조 지하방카에서 심한공포증으로 인한 불면증으로 잠도 설치며 엄선된 비밀경호부대의 최상급 신변보호를 받고 은둔 중 이라고 한다. 

김정은이 예고도 없이 갑자기 시진핑에게 달려간 것은 이러한 참수공포증으로 인하여 마지막인 5월 미·북 회담 결렬 후 미군과 이스라엘이 자신에게 기습적인 참수작전이 두려워 미리 겁을 먹고 시진핑에게 마지막으로 생명을 구걸하는 굴욕적인 방중외교전을 전격적으로 단행했다고 한다.

김정은이 참수되면 문정권도 붕괴

부르킹스 연구소 정보 분석가들은 트럼프 미 대통령이 김정은 만 참수 제거하면 곧바로 북한정권의 붕괴 후 남한 문재인 주사파 정권의 붕괴로 이어지기에 남한의 보수정당을 주축으로 한 친미정권에 의한 권력재편이 새로 이루어 질수 있게 된다고 전망하고 있다. 

미국 트럼프는 북폭과 김정은 참수작전 완료 후 김정은과 문재인 정부의 붕괴를 미리 예측 하고 있으며 이미 수많은 미 CIA 정보요원들을 그동안 대거 서울에 극비리에 잠입시켜 정부 부처나 일반사회단체에 위장 침투하여 은밀히 정치 공작 중 에 있다. 이미 남한 내 반 문재인 세력을 구축하여 김정은과 문제인 정권 붕괴 후 친미 반 중국 정권수립 작전을 은밀히 진행 중에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이미 한국에 대거 잠입해 활동 중인 CIA 소속 비밀요원들은 주사파 정부 내의 반미주동자 및 반미단체 그리고 김정은을 추종하는 남한 내 종북 세력 과 주동인물들의 신상파악을 거의 완성한 단계에 있다고 한다.

미국최고의 첨단정보자산과 세계 최고수준의 첩보위성을 통한 감시채널을 현재 총 가동 중에 있으며 실시간으로 김정은과 문정권 그리고 남한내 핵심 주사파 정부부처와 청와대 까지도 비밀도청 감시 상태에 있다고 밝혔다.

중국은 미국경제 제재에 살아남기 위해 미국에 협조

최근 미국의 경제제재압력에 숨통이 조여 오는 경제위기 속의 중국도 이제는 자신들도 살기위해 미국에 협조해야만 하는 상황에 몰리고 있다. 중국은 현재 북한에서 암약중인 중국의 비밀첩보망을 동원하여 부분적으로나마 미정보당국과의 첩보 공유를 통한 김정은의 비밀동선 파악과 북폭 작전에 필요한 비밀정보교환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도 밝히고 있다.

현재 중국도 미국의 경제제재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별수 없이 미국을 도울 수밖에 없는처 지인지라 전격적으로 북한 김정은의 핵폐기 항복을 받아내기 위한 방편으로 김정은을 급히 베이징으로 불러냈으며 한편 트럼프의 새로운 초강경파 안보라인 등장에 잔뜩 겁을 집어먹은 김정은도 도도했었던 체면도 걷어치우고 시진핑에 달려가 목숨을 구걸하는 협상을 하기위해 급히 베이징을 극비리에 전격 방문했다고 했다. 

미국 트럼프는 이번에 중국 시진핑이 김정은을 설득하여 받아 냈울 지도 모르는 항복 메시지를 기다리는 중이며 이번에도 김정은과 문재인에게 우롱당하는 상황이 오게 되면 중국의 묵인 하에 북한 선제폭격과 김정은 참수작전이 이스라엘과 미국의 연합특공작전으로 마무리 될 수도 있다고 했다.

미국·이스라엘 김정은 참수작전은 진행 중

현재 미국은 김정은 참수작전울 위한 해상봉쇄와 북폭작전 준비가 거의 완료 상태에 있으며 이를 위해 최근 3개의 항공모함전단을 위시한 미국의 최신 전략무기 배치도 예상치 않게 앞당겨 한반도 해상 인근에 거의 전격적으로 배치 완료상태라고 했다.

현재 이스라엘과 미국연합툭공대의 김정은 참수를 위한 연합작전이 양국 정보기관들의 공조체제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를 눈치 챈 김정은이 공식석상에도 나타나지 않고 두더지 같이 특수설계 된 지하 방카에서 24시간 숨어 지내고 있다고 했다. 

결국 김정은 참수로 인한 김정은 정권의 종말과 함께 문재인정권도 정권유지 자체가 흔들리며 주사파 정권의 붕괴라는 비참한 말로를 걷게 되어 있다고 미국 부르팅스연구소의 책임자가 논평했다.

이같은 분석은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는 미 최고 연구기관의 최고정보분석가 들이 모든 최신정보를 수집하여 내린 결론이다. 이 결론은 사실적인 분석이라고 인정해야하며 이 같은 희망적 사실을 접한 자유대한민국 애국국민들도 이제부터는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서 후세들울 위한 애국활동을 더욱 가열차게 전개 해나가야 할 것이다.

글 : 이계성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반교척)공동대표,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공동대표,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대수천)공동대표, 대한민국 언론 혁파운동을 위한 공동위원회(언혁공) 공동의장, 문재인 퇴출 국민운동 연합 공동대표, 구국포럼 공동대표 

편집부 news@newstown.co.kr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