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비프리투어,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을 위한 여행지 티켓 할인쿠폰 제공

기사승인 2018.02.14  10:06:13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홍콩자유여행 및 마카오자유여행 시 할인받아 관광 가능

   
▲ 마카오 타워 야경 (사진제공 = 비프리투어) ⓒ뉴스타운

해외 현지여행사 비프리투어는 2018년 설 연휴를 맞아 홍콩 및 마카오 여행객을 대상으로 추가할인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프리투어는 국내 및 인도네시아, 발리, 족자 등 해외 현지에 지사를 두고 아시아국가 전역의 관광지 입장권 및 액티비티를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해 자유여행 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해외 자유여행 할인 예약 플랫폼으로, 금번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추가 할인 및 5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프리투어에서 할인 판매 중인 대표 홍콩 상품으로는 홍콩공항에서 침사추이 시내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홍콩 AEL공항철도로, 홍콩역 또는 구룡역까지 이동할 수 있어 필수 준비물로 꼽힌다. 홍콩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오픈탑 2층버스인 ‘홍콩 빅버스투어’도 비프리투어의 패밀리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으며, 홍콩의 다양한 가볼만한 곳과 유명 관광지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란타우 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옹핑빌리지 및 세계에서 가장 큰 야외불상인 34m 높이의 청동 부처상 빅부다를 25분 동안 상공에서 볼 수 있는 ‘옹핑360케이블카’도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마카오 역시 3천억 원대의 초대형 수중쇼로 세계적인 쇼제작자 프랭코 드래곤이 만든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쇼 공연’, 8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서유기를 테마로 한 중국 기예단의 3D효과, LED 스크린, 비디오 맵핑 공연 ‘마카오 몽키킹쇼’ 등의 공연과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마카오타워 223m에 위치한 61층에서 즐길 수 있는 스카이워크X 및 번지점프 등 다채로운 입장권 및 현지투어 액티비티를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비프리투어에서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트램오라믹 투어, 홍콩 오션파크, 스타페리 등 홍콩 여행지 할인 입장권과 마카오 야경 감상을 위한 스튜디오시티 골든릴 관람차 입장권 및 파리지앵 에펠탑 전망대 등 다양한 홍콩 마카오 여행코스에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현지 구매보다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홍콩에서 마카오 이동을 위한 터보젯 페리 및 코타이젯 타이파 페리 또한 할인 가격에 쉽게 예약할 수 있다. 2월 설 연휴기간을 맞아 구매 과정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befree10hk’, 5만원 이상 구매 시 ‘befree5hk’를 쿠폰번호에 입력하면 각각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비프리투어 관계자는 “설 연휴 및 개학, 개강 전인 2월 말까지는 2박3일, 3박4일 등 다양한 일정으로 홍콩자유여행, 마카오자유여행객들이 크게 늘어나는 시기이기에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알뜰하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재홍 기자 gostudy@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