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청주가구단지 쇼파 할인매장 ‘베니시모’ 명절연휴 오픈세일&아쿠아클린 소파 추가 할인적용

기사승인 2018.02.13  17:57:59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친환경 수제맞춤소파 전문브랜드 ‘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명절연휴 오픈세일 및 아쿠아클린 소파 추가 할인을 연장실시 한다.

베니시모는 복잡한 유통과정을 최소화 하여 가격적인 혜택을 높이고, 화려한 외관을 포기한 공장형 매장으로 운영비를 낮추는 방식으로 꾸준한 성장을 해 온 쇼파할인매장으로, 작년 말 청주가구단지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며 청주가구할인매장 에서 대전쇼파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다.

이에 오픈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4인용 가죽 카우치소파(JED제드)를 기존 할인에서 추가 할인율을 적용하여 14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게릴라 이벤트 진행하며, 인기 제품의 조기만감을 예감하며 제품에 대한 문의 는 대전(청주점)에 문의 하면된다고 전했다

   
▲ 청주가구단지 쇼파 할인매장 ‘베니시모’ 명절연휴 오픈세일&아쿠아클린 소파 추가 할인적용 ⓒ뉴스타운

또한 20일(화)까지 베니시모 소파 구매 후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일정형식을 갖춰 올리면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추첨이 아닌 응모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각 지점별 베스트후기 1명을 선정하여 25만원 상당의 애완동물 전용쿠션인 밀리 펫쿠션을 증정한다.

최근 신제품 라인업을 마친 베니시모의 기능성 패브릭쇼파인 아쿠아클린 소파는 모든 오염을 물로 제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소재인 스페인 아쿠아클린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하는데, 머리카락보다 얇은 두께로 촘촘하고 부드러워 박테리아 및 진드기의 서식을 방지하고 스크래치에 강한 최첨단 소재로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과 함께인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하여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그간 패브릭소파의 가장 큰 단점으로 손꼽혔던 오염의 대한 관리를 용이하게 해준 베니시모의 기능성 패브릭쇼파는 62종의 알레르기 방지 프로텍터 기술로 곰팡이와 박테리아 등으로부터 패브릭을 보호해주어 매우 친환경적인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오픈일부터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지역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음에 따라 청남가구단지와 청원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로부터의 고객유입에도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며 “명절연휴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가성비와 품질 좋은 제품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종시가구 쇼파전문점으로도 알려진 베니시모는 다가오는 봄 결혼시즌과 입주시즌을 앞두고 휴일에도 고객 문의가 이어져 명절연휴에는 15(목)~16(금) 이틀간만 휴무이며 17일부터는 정상영업을 시작한다. 매장 방문 전 전화예약을 할 경우 프리미엄 특별 사은품도 지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재홍 기자 gostudy@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