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자유여행 코스 및 가볼만한 곳은 어디?

기사승인 2018.01.12  09:50:56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연일 매서운 추위로 강한 한겨울을 그대로 느끼고 있는 요즘, 따뜻한 온천이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되는데, 때문에 고베 아리마 온천, 도쿄 오오에도 온천 등 온천의 본고장인 이웃나라 일본으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해외여행 액티비티 및 입장권 할인예약 플랫폼 비프리투어는 온천여행은 물론 자녀들의 겨울방학 및 신년을 맞아 2박3일, 또는 3박4일 일정 등으로 떠나기 좋은 일본의 가볼만한 곳과 관광지 및 여행지 등 자유여행 코스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소개했다.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성(사진제공=비프리투어) ⓒ뉴스타운

비프리투어는 우선 도쿄 오다이바의 오오에도 온천을 추천 자유여행지로 꼽았다. 비프리투어에서 17%의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한 도쿄 오오에도 온천은 13가지 자연의 색을 담은 온천 테마파크로써 지하 1,400m 아래 자연 온천수를 사용해 최고의 힐링장소로 손꼽힌다. 또한, 도심에서 가까운 도쿄 오다이바에 위치하여 조이폴리스, 레고랜드 등 다른 관광지와 함께 하루 여행코스로 다녀오기 좋다.

   
▲ 일본 최고의 야경 도쿄타워(사진제공=비프리투어) ⓒ뉴스타운

비프리투어에 업데이트된 일본 도쿄 여행상품으로는 이 외에도 도쿄지하철을 자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교통 패스권인 도쿄 매트로패스, 필수 여행지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 산리오 퓨로랜드, 후지큐 하이랜드, 도쿄타워, 롯본기 힐즈 전망대 등, 다양한 여행지 및 액티비티들을 최고 42%까지 할인해 예매가 가능토록 판매 중이다. 뿐만아니라 일본 도쿄 맛집 이소마루수산 또한 롯본기, 우에노, 아사쿠사 지점 등 원하는 곳을 할인예약할 수 있다.

   
▲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쇼핑의 거리(사진제공=비프리투어) ⓒ뉴스타운

이어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계획한다면 오사카 공항에서 난바역 이동을 위한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및 필수 교통패스인 오사카 주유패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매하여 일본 자유여행 출발 전 국내 공항에서 쉽게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즈니랜드와 함께 일본 대표 놀이공원으로 손꼽히는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부터 아베노 하루카스 300전망대,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 1일승차권 비지터스 티켓, 오사카 아키바 카트, 고베 아리마온천 입장권 등도 현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쉽게 예약하고 대부분 이티켓이 당일 발송되어 쉽게 여행준비를 마칠 수 있다. 또한 일본 교토 여행의 경우 오사카에서 교토 이동을 위한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와 간사이 쓰루패스 등 다양한 할인 교통패스를 미리 구매하여 실속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도시인 나고야 역시 비프리투어에서 사전 예매해 자유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나고야 레고랜드, 나고야항 수족관, TV타워 할인티켓 등을 최대 14%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 특히 레고랜드는 1,700만 개의 레고 블록과 1만여 개의 레고세트, 40여 개의 어트렉션 및 쇼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 및 키덜트의 천국으로 불리며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진 상태다. 이 외에 후쿠오카 지역을 여행하고자 한다면 후쿠오카 하우스텐보스 입장권까지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박재홍 기자 gostudy@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