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뉴스타운TV] 미디어오늘 뉴스타운 홍보해줘서 고맙다!

기사승인 2018.01.03  11:05:17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지난 12월 28일 미디어오늘 언론사가 작성한 ‘자유 대한민국 수호자 뉴스타운 송년의 밤은 남달랐다’ 기사에 대하여 당일인 28일 뉴스타운TV 방송에 안정권 전략기획실장과 건국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이용식 교수가 출연해 입장을 밝혔다.

   
▲ 미디어오늘 뉴스타운 홍보해줘서 고맙다! ⓒ뉴스타운

안정권 실장은 방송에서 “12월 22일 17년간 같이 고생한 기자들과 함께 송년의 밤 뉴스타운 어워드를 열었는데, 다른 우파매체와는 다르게 열심히 하는 신인 아이돌의 지원을 평소에 아까지 않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젊고 역동적인 청년 층도 흡수해서 바른 길로 인도하자는 취지에서 어워드를 열어서 했더니, 이 행사 자체를 낮 뜨거운 퇴폐적인 쇼장이라는 식으로 열심히 하는 신인 아티스트들을 폄훼하는 기사를 냈고, 몽뚱그려서 뉴스타운을 향락이나 즐기는 그런 회사처럼 몰아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심각성을 전했다.

   
▲ 미디어오늘에서 걸그룹 공연을 자극적으로 만든 기사 이미지 캡쳐 ⓒ뉴스타운

이용식 교수는 “즐겁게 공개적으로 노는 것은 퇴폐가 아니다. 다만 뉴스타운의 평소 분위기와 달랐다 이럴 수는 있겠다”라며 선정적 논란에 선을 그었다.

끝으로 안 실장은 “향락과 퇴폐로 몰아가고 있는 걸그룹 아이돌들은 젊지만 그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신인들인데, 뉴스타운이 공격대상이 아니라 엉뚱한 신인 아이돌을 한 프레임으로 몰아서 꿈을 꺾는 행위 만큼은 참을 수 없다”고 전했다.

박재홍 기자 gostudy@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