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경인지역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피아(ADPIA)가 22번째 광고제"이건 책.임"을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3일간 홍대갤러리 We.An(위안)에서 개최한다.
이번 광고제의 주제는 ‘우리가 짊어진 책임'이다.
애드피아는 1992년에 만들어져 현재까지 약 1,4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대학생 연합광고동아리다.
애드피아는최근까지도 마이크로소프트, 현대백화점, KT 등 굴지의 기업들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우리가 짊어진 책임’을 주제로 한 이번 광고제는 마치 한 권의 책처럼 꾸며진다.
이인성 애드피아광고제 단장은 “관람객은 전시장에 설치된 작품을보는 동시에한 권의 책을보고 있다는 인상을 받을 것”이며, “광고제를 통해 자신이 짊어진 책임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참여자들이 작품을 단순히 관람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작품의 상황 속에서 직접 체험하고 제작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전시가 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애드피아 22번째광고제는각각의 전시 작품이단순하게 독립적으로 구성되지 않고,‘책임’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더욱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애드피아광고제“이건 책.임”의 관람시간은 금,토,일10시~18시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페이스북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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