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들 마음 사로잡은 쇼메이커 포토박스, 예비부부 고객들 만족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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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부들 마음 사로잡은 쇼메이커 포토박스, 예비부부 고객들 만족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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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이벤트 분야의 최초 브랜드로 기업행사, 웨딩, 돌진치와 연회 등에서 주로 이용

▲ 쇼메이커 포토박스 ⓒ뉴스타운

쇼메이커 포토박스가 결혼식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예비 신랑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쇼메이커는 국내 파티&이벤트 분야의 최초 브랜드로 기업행사, 웨딩, 돌진치와 연회 등에서 주로 이용된다. 웨딩 및 돌잔치에서는 하객들에게도 재미와 추억을 선물할 수 있고, 기업행사에서는 쇼메이커를 통해 SNS 마케팅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쇼메이커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포토박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과거 스티커 사진을 연상케 하는 ‘포토박스’는 세 컷을 촬영하면 즉시 인화되는 스티커 사진을 한 장은 하객이 갖고, 한 장은 스토리 북에 붙이고 덕담을 남겨 추억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셀프 웨딩, 스몰 웨딩 등 이색적인 결혼식을 선호하는 신랑신부가 많다. 그런 예비부부에게 포토박스는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결혼준비로 잘 알려진 결혼의 여신, 레몬테라스 등 다양한 어플 및 카페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SNS의 실제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매우 높아 예비부부들의 신뢰를 얻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포토박스’는 2018년 상반기 예약이 시작되어 웨딩 성수기에는 이미 70% 예약이 마감되었다. 또한 쇼메이커는 예비부부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포토박스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1주년 이벤트로 올해까지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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