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박준성 중앙대 평생교육원 심리학과정 상담심리분야 주임교수 한국직업방송 강연

기사승인 2017.10.12  21:18:48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청산유수’에서 ‘우월성을 추구하라’와 ‘나를 알아야 행복도 보인다’ 주제로 강의

   
▲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심리학과정 상담심리분야 박준성 주임교수가 한국직업방송의 강의쇼 ‘청산유수’에서 ‘우월성을 추구하라’와 ‘나를 알아야 행복도 보인다’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고 있다. ⓒ뉴스타운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심리학과정 상담심리분야 박준성 주임교수가 최근 한국직업방송의 강의쇼 ‘청산유수’에서 ‘우월성을 추구하라’와 ‘나를 알아야 행복도 보인다’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다.

한국직업방송 강의쇼 ‘청산유수’ 프로그램은 명강사를 초청해 주제에 대한 강연을 하는 프로그램이며, 2030 청년 구직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힐링 강의쇼로 사회적인 성공을 경험한 멘토들의 진솔한 강연이다.

학교 관계자는 “중앙대 평생교육원 심리학과정 상담심리분야 박준성 주임교수가 강연을 하면서 상담심리학과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박준성 교수가 주임교수로 있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은 교육부 및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시행하는 학점은행제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정식 인가를 받아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기관으로,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84학점을 본원에서 취득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수여한다.

학점은행제도란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고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취득이 가능한 평생학습 제도이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에는 심리학과정(상담심리분야), 경영학과정(경영분야), 사회복지학과정(아동사회복지분야), 컴퓨터공학과정(디지털콘텐츠제작분야)(컴퓨터분야)(정보보안분야), 체육학과정(체육분야) 등과 같이 인기 있고 취업잘되는 과정 위주로 운영 중이다.

학생들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와 서대문 평동교사에 위치한 강의동을 모두 사용 가능하며 중앙대학교 중앙도서관, 동아리, 축제, MT, 학생회, 체육관 및 운동시설 등 교내활동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학생증 발급, 그 외 중앙대학교 부속병원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이 있다.

또한 중앙대의 전문 교수진을 바탕으로 다양한 취업 및 자격증 특강, 편입특강을 진행해 재학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기간인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유웨이어플라이와 진학사어플라이 또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신입생 입학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중대발표’를 친구추가하면 1:1 실시간상담이 수시 가능하다.

양승용 기자 kromj@newstown.co.kr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