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바노, 숙명여대서 샘플링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7.09.13  17:41:35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K-beauty 스쿨어택 숙명여대 캠페인 참가

   
▲ 바노가 숙명여대에서 현장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타운

바노바기가 만든 기능성화장품 ‘바노’가 지난 12일 숙명여대에서 주요 타깃층인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K-Beauty EXPO가 주관하는 스쿨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노는 주요 타깃층인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접적인 브랜드 홍보와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숙명여대 학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바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인젝션마스크’와 ‘스킨리뉴마스크’ 정품, ‘화이트닝크림’ 미니어처 등을 제공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한 여대생은 “학교 안에서 이런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알게되고 또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다”며, “바노 인젝션마스크팩은 온라인과 SNS에서 유명해서 써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현장에서 받아 사용해볼 수 있게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바노 인젝션마스크는 온라인몰과 부츠 하남스타필드점, 고속버스터미널점, 명동점에 이어 고양 스타필드점에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부츠 명동점 마스크팩 존에서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바노는 오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K-beauty Expo 방콕을 비롯해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도 참여할 예정으로,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활동에 힘쓸 방침이다.

박재홍 기자 gostudy@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