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쇼미더머니6' 양홍원, 계속되는 논란…"내 음악으로 발전할 수 있는 용기 주고 파"

기사승인 2017.08.13  02:52:44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쇼미더머니6' 양홍원 논란

   
▲ '쇼미더머니6' 양홍원 논란 (사진: Mnet '쇼미더머니6') ⓒ뉴스타운

'쇼미더머니6' 양홍원을 둘러싼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1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프로듀서 팀 배틀이 진행된 가운데 양홍원을 향한 대중의 싸늘한 눈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양홍원은 모두가 극찬할 정도의 완벽한 랩과 디스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지만 양홍원의 실력과 학교폭력 논란 사이의 팽팽한 대립이 발생, 그를 둘러싼 논란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앞서 Mnet '고등래퍼'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던 양홍원은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이며 대중의 거센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양홍원이 '쇼미더머니6'에 도전장을 던지며 새 출발을 알렸지만, 일각에서는 양홍원의 과거 학교폭력을 두고 강한 논쟁이 일며 그를 향한 거센 비난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양홍원을 둘러싼 비난 여론이 식지 않는 가운데 양홍원이 지난 4월 '고등래퍼' 종영 기자간담회에서 밝힌 앞으로의 활동 포부가 눈길을 끈다.

당시 양홍원은 "'고등래퍼'를 통해 또래 친구들과 경쟁했는데 '쇼미더머니'처럼 피 튀긴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다. 친구들 모두 착했고 서로 반말도 하면서 촬영하니 편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가 성격은 소심하지만 음악 안에선 소심한 모습이 없다"라며 "솔직히 듣기 좋은 음악을 만들 자신은 없다. 소심한 분들이 내 음악을 듣고 발전할 수 있다는 용기를 얻었으면 한다"라고 활동 목표를 밝히기도 했다.

황인영 기자 ent@newstown.co.kr


[뉴타TV 출연신청 & 취재요청, 보도자료 gostudy@naver.com]
[뉴타TV 페이스북], [뉴타TV 인스타그램],
[뉴타TV 네이버TV캐스트], [뉴타TV 유튜브]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