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가요무대의 히어로 '천년지기'의 주인공 가수 '유진표' 삼척 해변 신곡 발표

기사승인 2017.08.12  14:59:34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가요무대의 히어로 '천년지기'의 주인공 가수 '유진표' 삼척 해변 신곡 발표 포스터 ⓒ뉴스타운

지난 7월 31일 가요무대 1525회에서 원곡자로서 '천년지기'를 열창한 앞서가는 트로트 신사 '유진표'가 무더위를 날릴 남다른 신곡 발표회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MJ 엔터테인먼트(대표 이명재)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는 '유진표'의 한여름밤 콘서트 및 신곡 발표회가 8월 12일 토요일 저녁 7시 삼척해수욕장 사랑공원에서 열린다.

7월 말 kbs1 tv '가요무대'를 통해서 오리지널 '천년지기'의 가수 '유진표'의 신곡 발표를 겸한 이번 8월의 해변무대는 '가수 김춘향과 이명재 대표'의 더블 mc로 진행이 된다.

이미 지난 8월 9일 '당신 하나만을(작사/유진표 송광호, 작곡/송광호)', '어머님 사랑(작사, 작곡/유진표)' 두곡의 음원을 발매한 가수 유진표는 "이번 삼척 해수욕장 무대에서의 신곡 발표는 파도를 비트 삼아 '유진표'만의 감미롭고 시원한 목소리로 무더위를 날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약 2시간 이상 펼쳐진 이번 해변에서 펼쳐지는 한여름밤의 신곡 발표회는 오케이컴퍼니그룹(대표 조성환) 소속의 3인조 아이돌 그룹 '전국구'와 '김춘향'이 게스트로 출연 한층 즐거운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오케이컴퍼니그룹 측은 "이번에 발표한 신곡은 가수 '유진표'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 더욱 뜻깊은 곡으로 향후 발전적인 음반 작업은 물론 가수가 직접 프로듀싱을 하면서 작품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는 도화선이 될 것이다."라고 피력했다.

박재홍 기자 gostudy@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