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순창군, 강천산 환상캠프, 마법의 빛 쇼 즐기자

기사승인 2017.08.09  13:44:42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8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밤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 ⓒ뉴스타운

전북 순창 강천산에서 레이저 등을 이용한 환상의 빛의 쇼가 드디어 막을 연다.

군은 오는 8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밤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강천산 환상캠핑’라는 이름으로 빛을 이용한 다양한 쇼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강천산 병풍폭포를 중심으로 빛 융합콘텐츠 개발을 통해 자연공원에서 미디어 공연과 색다른 야간 산책로를 경험할 수 있다.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환상의 병풍도’는 건물 외벽 등에 LED 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미디어 파사드쇼로, 폭포와 절벽에 자연의 모습을 영상화한 영상 등을 빔프로젝터로 쏘아 실사의 자연과 환상의 빛 이미지를 융합하는 환상의 쇼가 펼쳐진다.

두 번째 ‘환상의 캔버스’는 인터렉티브 아트쇼로 관광객이 빛을 물감삼아 특수 제작된 펜으로 그림을 그리면 병품폭포 암벽에 그림이 실시간으로 형상화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세 번째 ‘환상의 마을 티피텐트존’은 다양한 체험이 있는 환상의 시간으로 병풍폭포 구역내 8개 동의 티피텐트에 머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환상의 마을 티피텐트존에서는 밤의 숲을 채우는 음악공연과 환상쇼 버스킹 공연, 뉴미디어로 그리는 나만의 동물캐릭터 증강현실 색칠놀이가 진행된다. 또 환상의 타로카드로 즐기는 타로점, 밤에 빛나는 야광페이스 페인팅, 다양한 야간 기념품 존 등 체험거리가 풍부해 관광객에게 한여름 추억을 선물하기에 충분하다.

황숙주 군수는 “강천산은 낮에도 아름다운 산이지만 환상캠핑을 통해 마법간은 빛의 향연을 만들어 밤에도 아름다운 산으로 기억될 것이다” 면서 “관광객은 물론 군민들도 많이 방문해 화려한 빛이 만드는 강천산의 환상적인 경관을 즐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환상캠핑 빛의 쇼는 선착순 입장가능하며 순창군민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단 외부 관광객은 공원 입장료 3,000원을 내고 입장해야 한다.

심광석 기자 neonewst@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