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백수오 궁, 홈쇼핑 방송 2회만에 전량 매진

기사승인 2017.08.07  10:26:48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품절 대란 겪고 있는 백수오 궁, 제품 수급 되는대로 홈쇼핑 편성 예정

   
▲ ⓒ뉴스타운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이 2년 만의 홈쇼핑 복귀 론칭 방송에서 220%의 높은 판매율을 달성한 데 이어 긴급 편성된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됐다.

론칭 방송에서 2억 9천 7백만원의 높은 판매고를 달성한 백수오 궁은 지난 4일 긴급 앵콜 방송이 편성되었고,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역시 방송 시작 20분만에 회사 보유 전량으로 준비한 2,080세트(1개월분 기준, 1억 1천만원)가 전량 매진되었다. 방송 종료 후에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졌으나 예상을 뛰어 넘은 반응으로 홈쇼핑을 비롯해 현재 내츄럴엔도텍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에서까지 품절 대란을 겪고 있다.

방송 2회만에 완판을 이루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백수오 궁은 지난 2012년 홈쇼핑 첫 출시 이후 1800억 원의 판매액을 돌파하며 홈쇼핑 역사상 건강기능식품 판매에 있어 전례에 없는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2년이 넘는 공백을 깨고 돌아온 백수오 궁은 1800억원 판매 신화를 넘어 바이오 업계에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노력 중이다.

백수오 궁의 주성분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다. 백수오 궁 외에도 대기업, 제약회사 등에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의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어 현재 국내에서만 20여개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점차적으로 과거의 명성을 회복하고 있는 중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단 두 번의 방송으로 물량 부족 사태까지 벌어진 것은 소비자들께서 백수오 궁의 효능을 믿고 홈쇼핑 복귀를 기다려왔다는 반증이다”라며 “현재 빠른 시일 내에 품귀 사태를 해소하기 위해 생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제품이 수급되는 대로 추가 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예진 기자 newskorea@newstown.co.kr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