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순창군, 기업 연수 프로그램 힐링컴퍼니(Healing Company) 주목

기사승인 2017.06.30  16:04:47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뉴스타운

순창군이 기업들의 워크숍이나 세미나, 연수 유치를 통해 지역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힐링컴퍼니(Healing Company)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군이 운영하는 힐링컴퍼니(Healing Company)프로그램은 기업연수시 기업 자체적인 프로그램과 함께 지역의 대표 관광지 방문은 물론 다양한 힐링 체험프로그램을 접목해 기업조직의 생산성 향상은 물론 기업직원들의 몸과 마음의 힐링까지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기업자체 행사와 레저·관광 직원들의 휴식과 건강이 함께하는 융합적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힐링컴퍼니 프로그램은 순창 건강장수연구소를 중심으로 임실 치즈테마파크, 남원허브벨리 체험 관광이 연계 돼 기업들의 선택의 다양성이 크게 높아졌다. 또 3지역의 대표관광지들을 융합해 시너지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전북 순창군은 ‘농촌특화자원을 활용한 MICE산업 육성사업프로그램일환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순창군에서는 강천산트래킹, 순창 건강장수 체험과학관, 건강식단요리체험 및 디저트, 에피타이저 실습프로그램, 건강 명상, 요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임실군은 치즈테마파크 관광, 치즈만들기 체험, 모짜렐라 치즈 늘리기 체험이 가능하다. 남원에서는 허브벨리 관광 아로마 허브관 견학 및 체험을 진행하게 된다. 기업들은 기업 연수 일정에 맞춰 기업연수 프로그램과 함께 3곳의 체험프로그램을 선택해 연수를 진행할 수 있다. 군은 최근 기업들의 연수가 회사를 벗어나 1박 2일, 3박 4일간 진행되는 경향이 많아 이번 힐링컴퍼니 프로그램이 맞춤형 연수프로그램으로 성공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대기업은 물론 자체 연수원이 없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순창건강장수연구소는 기업 연수 및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과 주변에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시설을 갖추고 있고 또 주위의 풍광이 아름다원 기업행사와 워크숍 장소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풀무원과 아모레퍼시픽 외 많은 기업에서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기업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건강장수연구소 문광현 계장은 “이번 힐링컴퍼니 프로그램은 순창과 임실 남원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체험프로그램을 기업 연수와 접목한 프로그램이다” 면서 “다양한 연수를 유치해 지역 홍보는 물론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되도록 연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힐링 컴퍼니 기업연수에 대한 신청 및 문의는 건강장수연구소 전화 063 -653-8708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심광석 기자 neonewst@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