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5.18은 북한군이 주도했다’ 증명
스크롤 이동 상태바
SBS, ‘5.18은 북한군이 주도했다’ 증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두환을 신뢰하는 국민들은 ‘5.18영상고발’을 신뢰했을 것이다

▲ 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쳐 ⓒ뉴스타운

2017.4.29. 허위 짜깁기 보도로 악명 높은 SBS가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에서 애국진영을 도와주면서 자기 발등 크게 찍었다. 행간을 읽는 영리한 국민들은 SBS 프로를 보고 북한특수군 600명이 분명히 왔다는 사실을 알았을 것이고, 이 사실에 대해서는 전두환과 지만원 두 사람에 의해 확실하게 증명되었다고 확인했을 것이다.

어제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의 하이라이트는 내가 프레스센터에서 대형 사이즈의 ‘5.18영상고발’ 화보를 들어 보이는 순간으로부터의 영상 소개 장면들이다. “우중임에도 불구하고 전국으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올라와 ‘5.18진실 전국알리기 단합대회’에 참석했다” 내레이터 김상중은 또박또박 말했다. 손상대 사회자가 “대한민국이 붉게 물든 것은 5.18 때문이다”라는 발언이 있었고 이어서 지만원이 나가 인사말을 하는 부분이 조금 소개됐다.

▲ 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쳐 ⓒ뉴스타운

‘5.18영상고발’ 화보가 시청자들에 확실하게 공개된 것이다. 그리고 여장했던 인민군 원수 리을설의 영상과 황장엽의 영상이 시청자들에 클로즈업 됐다. “와~ 닮았네” 시청자들은 알아챘을 것이다. 영상공학 박사라 소개된 윤용인, 그는 아마도 몇 살 안 돼 보였고, 이름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주소조차 없는 새까만 무명인이었다. 네이버 인물란에 오르지도 못한 듣지도 보지도 못한 무명인을 끌어다 ‘영상공학박사’라며 리을설과 황장엽에 대해 지만원의 분석이 엉터리라고 설명한다.  

SBS가 영상공학 박사라 하는 윤용인은 말한다. “영상분석의 본질은 얼굴의 각 부위의 균등한 거리와 비율을 고려해야 하는데 지만원은 눈과 코 등 요소 하나를 가지고 판단했다”는 실로 비과학적인 말을 했다. 하지만 나는 얼굴 각 부위를 연결하는 기하학적 분석을 했다. 그런데 윤용인이라는 듣보인은 내가 코 하나 눈 하나를 가지고 광수임을 주장했다고 말한다. 황장엽 얼굴에 있는 S형 근육을 놓고 윤용인이라는 사람은 주름이라고 말한다. 거리에서 아무나 끌어다 놓고 적당히 부정하라는 교육을 시킨 모양이다. SBS, 참으로 용서 못할 잡것이다.

SBS가 리을성의 광주사진과 현재의 사진을 클로즈업 해줄 때 시청자들은 감탄했을 것이다. “맞아, 저 두 사진 닮았어” SBS가 황장엽의 사진을 크로즈업 해주었을 때 국민들은 감탄했을 것이다. “맞아 맞아” 이어서 여러 사진들을 클로즈업시켜 보여주었을 때, 시청자들은 “맞네 맞네” 감탄했을 것이다. 전두환 전 대통령이 지만원의 영상 고발 내용과 지만원의 연구내용에 동의했다는 사실을 내레이션 할 때, 지만원을 신뢰하는 시청자들은 전두환의 회고록에 무한한 신뢰를 주었을 것이다. 전두환을 신뢰하는 국민들은 ‘5.18(518)영상고발’을 신뢰했을 것이다.  

그 외 어제 프로에서 주요하게 내세운 것은 아래와 같다.

1. 광주에서 무장헬기 발포명령을 내린 사람은 당시 제3공수여단장인 최세창 장군이었다. 이 세상에 어느 나라가 헬기 기총 사격에 의해 자국민을 집단 학살할 수 있느냐? 이는 자위권이 아니다.

2. 전두환은 수시로 광주상황에 대한 정보를 파악했기 때문에 그는 518과 무관할 수 없다.

3. 전남도청 앞에서 공수부대원을 깔아죽인 장갑차는 시민이 몬 장갑차가 아니라 공수부대원이 몬 장갑차다.

4. 이희성은 발포가 말단 부대에서 직면한 생명의 위협이 있었을 때 개별차원에서 이루어진 자위권 차원의 사격이라고 번번이 강조했다. 이희성은 죄를 뉘우치지 않고 모르세로 일관한다.

5. 전두환은 뉘우칠 줄 모르는 철면피다. 광주사람들은 오늘도 아프다.

6. 조비오 신부는 분명히 헬기가 사격하는 것을 목격했다. 그 외 수많은 사람들이 목격했다. 윤장현 광주시장은 국과수로부터 전일빌딩 10층 바닥과 천장에 난 탄흔이 헬기기총소사에 의한 것이라는 감정결과를 받았다. 500MD에 의한 헬기기총소사는 확실하다. 하늘에서 발포한 행위가 어떻게 자위권 행사야, 이희성과 전두환의 말은 거짓이다.

결 론

옛날 6.25 시절에 유행했던 말이 있다, “하와이 18번지” 2차 대전 당시 하와이 원주민은 탈영을 참으로 많이 했다고 한다. 6.25때 탈영을 밥 먹듯 했던 사람들이 바로 전라도 인간들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한국군 장병들은 전라도 것들을 “하와이 18번지”라 불렀다. 이렇게 천대 받던 잡것들이 어쩌다 빨갱이 세상 만나 5.18로 신분상승하여 완장차고 거들먹거리며 감히 대한민국을 호령한다.

이번 선거에 지면 모두 다 완장 찬 동네 빨갱이들의 죽창에 찔릴 것이다. 문재인과 이해찬, 오늘도 기염을 토했다. 극우 청소하겠다고. 정광용, 그는 나라를 생각하는 사람이 아니라 오기로 자기 자신을 위하려는 사람인 것으로 나는 판단한다. 그는 박근혜를 위하는 사람이 아니라 박근혜를 끝까지 우려먹으려는 아주 나쁜 사람인 것으로 나는 평가한다. 지금의 새누리당은 결국 홍준표의 표를 갉아 문재인을 승리자로 만들려는 공작인 것 같다.

혜안을 가진 애국자라면 반드시 홍준표로 올인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 이해했지 2017-05-01 15:14:33
5.18 방송자체를 차단하다가 SBS가 보도를 하고 국민에 보인 것 자체가 다급하다는
뜻 아니겠는가? 대한민국들 전부를 바보로 아는가? 볼 것은 보고 있다.
리을설.황장엽 광수사진을 보고도 눈치챘겠지만 리을설.황장엽이라고 '나'라고 나온
심복례.박남선은 5.18 단체가 내세워놓고 왜 알리바이를 증명을 못하는가? 왜 버벅거리고 있는가?
남편 김인태를 죽인게 북한군인데 북한군 인물이 나라니...

이해력이 부족한건지. 2017-05-01 11:54:28
방송 보신겁니까?
방송 보고도 이런 소리가 나옵니까?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