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대한민국 어디가고 야당독재국가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유 대한민국 어디가고 야당독재국가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의 기적을 부정하는 자들 대동강 뱃노래나 불러라

▲ ⓒ뉴스타운

삼성, LG, 현대의 제품들이 오대양 6대주를 누비고, 한류가 세계에 번지고, 스포츠 스타들이 위엄을 떨치는 대한민국! 우리 국민들은 그동안 10대 경제대국이니, 민주국가니 하면서 국내외적으로 국력을 과시하고 국격을 자랑해 왔다. 그러나 지금 탄핵 미치광이들이 점령한 이 대한민국은 더 이상 자유 민주국가가 아니다. 아니 세계에 국가명도 거론하기조차 부끄러운 나라가 됐다. 이게 나라인가?

첫째, 대통령에 당선되면 제일먼저 방북해 3대세습 독재자를 알현하고 또다시 대규모 역적자금을 퍼다 주겠다는(대규모 공단조성 등) 문재인씨가 대선주자 1위이라고 한다. 이 나라가 대한민국인가?

둘째, 대통령을 마약중독자로 둔갑시키고, 청와대에 비아그라가 반입됐다고 만방에 고하고 대통령 누드사진을 전시하고, 대통령의 없는 죄를 만들어 내쫒으려는 대한민국이다.

셋째, 장관 보좌관이 국가기밀을 빼돌려 범죄집단에 제공해도 제 발로 걸어 나가는 공직사회가 됐다.

넷째, 국회가 의인과 사기꾼도 구분하지 못하는 소경국회가 되어 민의대변 기능을 상실했다.

다섯째, 사법부(법원, 검찰, 변호사)와 경찰에 썩은 악취가 진동하고 기회주의, 복지안동이 판친다.

여섯째, 국민 알권리를 말살시키기 위해 편파선동 보도를 일삼는 악마 언론의 나라가 됐다.

일곱째, 민노총, 전교조, 공노련, 공기업 노조가 장악한 막가파 노조지상주의 사회가 됐다.

여덟째, 국민이 합의한 헌법과 법률은 온데간데 없고 촛불군중떼법이 지배하는 나라가 됐다.

아홉째, 국가나 타인에 의탁해 생존하는 것이 자랑인 나라가 됐다.(절대평등의식을 심어줘)

열번째, 황금만능주의가 지배함으로서 가족(부모, 형재 등)간 참혹한 가정살해극이 유행한다.

개인행복만 추구하기 위해 결혼, 출산거부풍조가 만연, 가정 및 인구가 감소할 것이다.

우리 대한민국은 600여회 중국의 침략을 받아오던 백의민족, 그러나 개화를 앞두고도 정신 못차리고 파벌싸움만 일삼다 결국 일본에게 나라까지 빼앗겼다. 해방되자 남북한으로 분단된 한반도, 적화야욕의 6.25 참화! 해방 이후~60년대까지 우리는 어떠했는가? 초근목피, 보릿고개가 유행어가 되고 지금의 북한처럼 아사자, 병사자들이 속출했다.

그러나 "나하나 죽어도 나라를 구하겠다"는 조국근대화의 선각자 박정희 대통령 영도 아래 당시 3천만 국민들은 피땀 흘려 산업화를 일궈냈다. 새마을운동, 포철, 고속도로, 대기업, 중화화공업, 조선, 건설, 통일벼 등의 위대한 업적은 오늘날 10대 경제대국의 초석이 됐을 뿐만 아니라, 그 기반위에 국민적 자긍심을 가질만한 한강의 기적을 일궈냈다. 한강의 기적이야말로 자랑스런 첨단국가, K팝, 한류, 스포츠 스타 등의 모유가 된 것이다.

돌이켜 보면 해방 이후 60년대까지 우리 국민들은 너나 할 것 없이 굶기를 밥먹듯 하고 보릿고개를 울며불며 넘어왔다. 그러나 "내 자식은 나처럼 살게 하고 싶지 않다"며 땀흘려 일하고 자식들을 공부시켰다. 매년 10% 이상의 고도성장을 이루어 가니 국민생활은 윤택해 지고 자식들 교육(대통령의 교육입국)도 잘 시켰다. 60년대 ~ 70년대 대한민국에는 미래가 있고 희망이 있고 꿈이 있었다.

하지만 그 시절 "민주화의 대부"를 자칭하는 김대중, 김영삼은 뭘 했던가? 민족의 대동맥 경부고속도로 건설을 방해하려고 고속도로 공사장에 드러눕기까지 했다. 그리고 저들은 박대통령의 국가대개조 혁명을 "독재정치"라고 게거품을 물었고, 오늘날까지도 김대중, 노무현, 김영삼 후예들은 국민들을 잘살게 했던 그 시절을 “유신독재시대”라 폄하해 오고 있다. 이들이 이렇게 외골수로 박정희정권기를 비방하는 것은 그동안 박정희 대통령이 저들의 집권탐욕을 가로 막았었기 때문이다.

그도 그럴것이 김대중, 노무현 후예들은 우리역사에서 박정희 대통령의 산업혁명을 지워내지 않고서는 김대중과 노무현을 영웅시 할 수 없고 김대중과 노무현을 영웅시하여야 그들의 존재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저들은 급기야  박정희 대통령의 딸인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시키기에 이른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의 4대개혁 등 개혁시동에 저항하던  정치권(야당과 바른정당), 민노총, 전공노, 공기업노조, 전교조, 언론노조 등이 앞장서 특정지역, 청년층, 여인네들을 꼬드겨 탄핵 몰이와 탄핵 여론을 주도해 가고 있다. 물론 여기에 주사파 잔존세력들의 그림자도 느껴진다.

오늘날 우리 젊은이들은 국가정체성이 확립되지 못했기 때문에 대통령 탄핵 배경이나 숨은 의도, 박정희 대통령의 경제혁명역사도 잘 모른다. 그것은 바로 전교조의 편향적 교육을 받았기 때문이다. 호남지역과 노무현 고향사람들은 박정희 대통령 위업을 알면서도 애써 부정하거나 폄훼할 수도 있다. 김대중과 노무현의 정치적 영향을 받았을 수도 있다.

반박정희 세력과 전교조 등은 박정희시대의 눈부신 발전을 두고. "그것은 시대적 상황, 누가 집권했어도 경제발전 했을 것이다, 국민 모두 땀흘려 이룩한 것이지 박정희가 이룩한 것이 아니라"며 박정희 대통령 치적을 애써 부정한다. 백번양보해 남한 근대화가 시대조류였다면 해방 이후 남한보다 더 잘 살았던 북한은 지금 어떠한가? 90년대 300만명이 굶어죽고, 3대세습하는 것도 모자라 철부지 김정은은 고모부를 처형하고, 이복형도 독살했다. 남한이 잘사는 것이 국민들 노력으로만 가능했다면 북한 주민들이 지난 70년간 피땀흘리지 않아서 비참하게 살고 있는가? 지도자와 국가정체성이 얼마나 중요한가?

그렇다. 대한민국은 지도자를 잘 만났고, 서방의 자유시장경제를 받아들여 빛나는 대한민국을 이룩했지만 북은 3부자세습왕조에 의해 깡패 양아치체제가 이어오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대한민국내에는 북한을 비판하지 못하는 주사파 맹종 출신, 종북세력, 좌파종자들이 있다. 이들이 해방 이후 오늘날까지 끊임없이 "민주화"를 주창했고 가끔 "민족끼리"라는 나발도 불고, 민주허수아비에다 "진보"라는 덧칠도 하면서 "민주, 민족, 진보"라는 단어로 국민들을 속여왔다.

김대중에게 호남이 속고, 젊은이들은 노무현에 속고, 노동자 농민들은 민노총에 속고, 학부모 학생들은 전교조에 속고, 시청자들은 언론에 속고, 지금 애국 국민들은 탄핵세력에 속고 있다. 죄가 드러나지 않은 대통령을 탄핵한 것도 잘못이지만, 헌재가 탄핵 소추안을 심리중인데도 야당은 “탄핵인용”을 겁박하고, 바른정당은 “의원직 총사퇴”로 헌재를 압박하고 있다.

법을 제정하는 국회의원들이 헌법재판소를 협박하는 나라가 정상적인 국가인가? 탄핵 소추안을 심리중인데도 더불어민주당 문재인씨는 대통령이 다 된 것인양 떠들고 다니고 탄핵도 결정되지 않았는데 사전선거운동을 하고 다닌다, 이는 감기 증상 있는 환자를 중환자실에 강제입원시켜놓고 장례준비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 선관위는 저렇게 시도때도없이 대놓고 사전선거운동을 하는 자들, 대선여론조사를 하는 방송들을 선거법위반으로 단속하고 처벌해야 한다.

보릿고개를 넘어온 기성세대와 대다수 국민들은 지금 "대한민국이 정상적인 나라가 아니라"고 한다. "죄없는 대통령에게 죄를 씌워 강제로 쫒아내려는 야당독재국가가 된 것 같다"고 한다. "이러다 야당에서 정권잡으면 지독한 독재국가가 될 것 같다"라고도 한다. 그리고 "남북한연방제로 가고, 결국 공산국가가 되는 것 아닌가?" 하고 하늘을 쳐다보고 장탄식하는 분들이 많다.

지금 탄핵 광란의 대한민국은 나라가 아니라 쑥대밭이다. 이러다가 한방에 훅 갈수도 있다는 강한 불안감이 밀려온다. 북한 3대세습을 비판하는데 인색한 야당, 민노총, 전교조, 전공노, 언론노조, 문화예술인, 젊은세대, 특정지역사람들이야 김정은 치하에서 굶어죽고, 얼어 죽고, 맞아 죽어도 할 말이 없겠지만, 선량한 국민들은 무슨 죄가 있는가? 우리는 철부지 김정은(고모부도 처형하고 형까지 독살하는) 치하의 생지옥에서 살고 싶지는 않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