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과 역사교과서는 빨갱이들의 정치 흥정물 아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방과 역사교과서는 빨갱이들의 정치 흥정물 아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는 다양한 출처로부터 수집·분석돼야 보다 정확하다

▲ ⓒ뉴스타운

빨갱이들은 언제나 사회적 약점을 확대하고, 국민들이 정신없는 틈을 노려 그들이 원하는 바를 날치기 식으로 쟁취한다. 이는 빨갱이들의 생리다. 5.18을 민주화운동으로 굳힌 것도 전두환이 저지른 비리를 증폭시켜 선동하고, 국민들에 전두환 혐오 분위기를 심어 줌으로써 가능했던 것이다. 이번에는 역사교과서 문제와 한일군사정보협정 문제를 박근혜 혐오증에 끼워보려 폼을 잡고 있다.  

국정교과서 문제  

국정 역사교과서는 황교안 총리기 처음부터 주도 했고, 그의 지휘 하에 제작하고 있다. 지금의 역사학계는 수적으로 좌익이 장악하고 있고, 그들의 정치력에 의해 학생들은 빨갱이 시각으로 쓰인 역사책을 배워왔다. 한국은 태어나서는 안될 부끄러운 나라이고 역사와 민족의 정통성이 북한에 있다고 배워온 것이다. 황총리가 지휘해온 국정교과서 작성은 황교안이 직접 역사책 내용을 지휘한다는 것이 아니라 역사적 사실을 왜곡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쓸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해 주는 지휘인 것이다. .  

이에 대해 빨갱이들이 벌떼처럼 들고 일어나는 모양이다. 국정교과서의 제작을 봉쇄하려는 정치적 공격행위인 것이다. 11월 23일자 연합뉴스에는 아래 표현들이 있다.  

"기로에 선 역사교과서…국정화 강행에 반대 논란 격화 교육감협의회 24일 대응방안 논의" "전교조, 교육부장관 퇴진 요구"  

"교육부가 결국 역사교과서 국정화를 강행하기로 하면서 교육계와 역사학계, 정치권 등 곳곳에서 반대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다. 교육부는 28일 전용 웹사이트에서 예정대로 국정 역사교과서 현장검토본을 공개할 방침이다. 이 소식에 일선 학교 현장에서 교과서를 적용하는 교육감과 교사들은 즉각 강하게 반발했다. 친일·독재 미화 등 내용에 대한 우려는 물론이고 ‘비선실세’ 최순실씨가 국정화에도 개입했다는 의혹까지 나오는 상황에서 추진 과정에 대한 신뢰를 잃은 국정교과서를 수용할 수 없다는 것이 반대론자들의 주장이다. 조희연 서울교육감은 22일 성명을 내고 국정화 강행 시 협조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국정교과서 검토본의 검토 과정에 서울교육청 소속 교사들의 참여를 거부하는 한편, 학교 교장과 운영위원장, 역사교사들을 중심으로 국정교과서 타당성을 주제로 한 대규모 토론회를 열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교육부는 28일 현장검토본을 이북(e-Book) 형태로 공개한다. 이 때 편찬기준과 집필진 명단도 함께 공개한다. 다음 달 초에는 공개 토론회도 계획하고 있다. 이후 12월 23일까지 비공개 방식으로 의견을 수렴한 뒤 교과서 집필진과 편찬심의위원들이 검토해 의견 반영 여부를 결정한다. 최종본은 편찬심의위원 명단과 함께 내년 1월 중 공개 예정이다. 최종본은 2월까지 인쇄와 보급을 거쳐 3월 신학기부터 전국 중·고등학교에서 사용된다."

한일군사정보협정 문제 

뉴시스는 한일군사정보협정에 대한 빨갱이들의 목소리를 아래와 같이 전했다.  

시민단체들은 백해무익인 한일 군사비밀정보보호협정(GSOMIA)은 무효라며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촉구했다. 사드한국배치저지전국행동 등 10개 시민단체는 이날 오전 국방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정 운영의 자격도 능력도 없는 박근혜 정부가 국회와 국민을 철저히 무시하고 군사 작전하듯이 강행한 이 협정을 우리는 결코 인정할 수 없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안보의 가장 큰 축은 한-미-일 군사연합체제다. 미국과 한국은 대북정보를 공유하고 있고, 미국과 일본도 대북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한미일 안보공조가 원활하고 신속해지려면 한국과 일본도 대북정보를 공유해야 한다. 이는 어디까지나 대한민국의 안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순수한 군사적 문제다. 정치적 공격대상이 아닌 것이다. 국방부는 이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한다,  

"일본은 우리보다 많은 국방비를 투입해 우수한 감시 및 탐지 자산을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첩보수집 및 분석 능력도 갖고 있다. 이 때문에 일본과 신속하게 영상정보 등을 직접 공유하게 되면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궤적을 추적·분석하고 북한의 핵능력을 기술적으로 분석하는데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동해는 일본의 수역과 가깝고 레이더·잠수함·해상초계기 등 일본 정보자산의 가시권에 있다. 일본과의 정보공유는 북한의 잠수함 활동과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 관련 정보 획득에 도움이 된다. 정보는 다양한 출처로부터 수집·분석돼야 보다 정확하고 신뢰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미국을 비롯한 대부분의 국가들도 다른 나라와 정보교류를 실시하고 있다. 우리 정부는 이미 미국과 러시아를 포함한 32개국과 군사비밀정보 보호협정 또는 약정을 체결했으며 현재 중국과 몽골 등 10개국과 협정체결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vegemil 2016-11-23 15:23:48
이 글을 더 많이 알려주세요 제대로 알지못하는 사람들까지 분위기에 휩쓸려가네요
그리고 국가안보가 심히 걱정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