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의 거짓말은 간첩처럼 악랄하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제동의 거짓말은 간첩처럼 악랄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군을 멸시하는 풍조를 만들어 대한민국의 안보태세를 허물려는 것

▲ ⓒ뉴스타운

김제동은 한 방송에서 "방위 복무 시절 군 장성 부인을 아주머니라고 불렀다가 13일 동안 영창을 다녀왔다"는 발언을 했다가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김제동의 발언은 거짓말로 드러났지만, 김제동은 그 후의 부적절한 언동으로 더욱 논란에 부채질을 하고 있다.

김제동은 자신의 거짓말에 대해 "웃자고 한 얘기를 죽자고 달려들면 답이 없다"면서 "국정감사에서 실제로 이야기를 다하면 골치 아파질 것"이라면서 협박성 발언까지 서슴지 않고 있다. 국감에서 만나야 할 수십 명의 국회의원을 우습게 여길 정도 이니 김제동의 문화권력은 국회의원 수십 명의 정치권력보다 더 막강한 모양이다.

연예인 정선희는 방송에서 촛불시위에 대해 "하수구 뚜껑을 훔쳐가는 사람이 있다"는 발언을 했다가 '촛불떼'들의 공격을 받고 결국 정선희는 방송을 하차당하면서 사회적으로 매장당하고, 남편의 회사는 부도나고 남편은 자살로 생을 마감해야 했다. 개그맨 심현섭도 이회창을 공개적으로 지지했다가 방송에 얼굴을 내밀지 못하는 불이익을 당했다.

방송에서 김제동이 공개적으로 군 비하발언을 하고도 뉘우침이나 사과도 없이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협박 발언까지 할 수 있는 것은 정권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문화계는 아직도 좌파 권력, 또는 전라도 권력이 방송문화계의 배후를 석권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그랬기에 '인천상륙작전' 같은 반공영화는 억지스러운 영화이고, '웰컴투 동막골' 같은 시대 도착적 영화는 명작으로 칭송받을 수 있었다. 인기 없는 개그맨도 트위터에 새누리당을 조롱하면 방송에 출연할 수 있었고, 못생긴 여배우도 친북단체에 거액의 성금을 내서 '국민 여동생'으로 등극할 수 있는 것이 좌파권력의 방송문화계였다.

그러나 김제동의 '가짜 영창' 거짓말은 일반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보수우파를 조롱하거나 친북을 편드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김제동의 거짓말은 군을 비하하고 있다는 것에서 그 영향력은 심각하다. 대한민국의 뿌리를 흔들던 불순세력들의 주장과 그 궤를 같이 하고 있기 때문이다.

좌파정권 동안 '대한민국 군인'은 수많은 누명을 써야 했다. 월남전 참전 용사들은 월남의 학살자로 매도당했고, 노무현 정권 당시 만들어진 '군의문사진상규명위원회'는 군에서 발생한 사망사고를 조사한다는 명분으로 대한민국 국군을 조작을 일삼고 인권을 무시하는 악당으로 만들었다.

제주 4.3에서는 군경이 전투 중에 사살한 인민해방군을 양민으로 둔갑시켜 군경을 양민 학살자로 낙인찍었고, 광주 5.18에서는 폭도들에게 피살당한 시민을 군인에게 사살당한 것처럼 왜곡시켜 군인을 학살자로 매도하고 있다. 좌파정권 10년 동안 대한민국 군인은 명예도 없고 긍지도 없고, 인생을 허비하는 쓰레기통으로 전락했다.

국군에 대한 종북좌파의 조직적인 비하, 이것은 제2의 6.25 였다. 제1의 6.25가 대한민국의 영토를 침범한 것이라면 제2의 6.25는 대한민국의 정신을 침범하는 것이었다. 국군을 '나쁜놈'으로 인식시켜 군대를 기피하고 군인을 멸시하는 풍조를 만들어 대한민국의 안보태세를 허물려는 것이다.

김제동은 대표적인 노빠 연예인으로서 웃자고 한 것이 아니라, 국군 비하의 최전선에 서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 군경에 대한 왜곡선동의 전선에서 김제동의 발언은 간첩 수백 명이 수행하는 과업과 맞먹는 파급력을 가지고 있다. 김제동은 방송에서 퇴출되어야 마땅하다. 김제동이 방송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아직도 종북좌파가 득세하고 있음을, 대한민국이 위험한 지경에 와있음을 알고도 남음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eraph992 2016-11-24 13:24:23
정말 어떻게 교육을 받고 어떤 삶을 살았으면 이 기자처럼 생각하게 되는건지 너무 궁금하고
이런얘기 왠만하면 안하고 싶지만 자식새끼들이 불쌍하네.. 모범이 되고 가장 영향을 받게 될 아비란사람이
이렇게 정신줄을 놓고 살고 있으니 ㅉㅉ.. 제발 집나간 정신이좀 돌아오라고 하세요

무개념 칼럼니스트? 2016-10-13 19:24:51
이 칼럼니스트의 이번 쓴 글은 북한 김정은 같다.

되도 안한 논리로 배가 불러있고,
떳떳한 척 하나 숨은채 비판아닌 비난일색으로 글을 쓰고
평화와 자유 그리고 이성이 존재하가 위한 대한민국을
지역갈등 조장할 때처럼 한쪽에 치우쳐놓고 비평인냥 글을 쓴다.

그러나 떳떳한 듯 하다.
살아있는 지성인들이 지적을 해도 계속 싸지를 것 같이 쓰는걸 보면.


안칼럼니스트.

진리의 울림 2016-10-13 14:39:27
1000년 사직도 내부의 적에 의해 하루 아침에 무너졌다. 제방을 제 손으로 무너뜨리는 군사 해산작전, 적 도와주기 작전, 도움주는 나라 떠나보내기 작전, 통치력 혼란 분산 작전, 대형회사 침몰 작전, 유언비어 살포작전, 군사시설 설치 무조건 반대작전은 결국 누가 누굴 위해서 하는 작전이며 그 앞에는 누가 서 있는가?

하늘바람 2016-10-10 12:25:42
진심이 전해지면 누구나 그 진심을 느낄거라 생각하고 바른 소리를 하면 누구나 바른 소리임을 알거라고 생각했는데....이념이라는것이 개입되면 그 모든게 의미가 없어지는군요....몰상식한 언어를 이용한 어떤 말도 비방 그 이상의 의미가 없습니다....얼굴을 보지 않는다고 해서 말도 안되는 얘기들을 하시면 안되지요...영화에서 나온 대사처럼 뭐가 중한디?....라고 묻고 싶네요 소신을 지킬수 없다면 그냥 침묵하세요

이건 또 머냐 2016-10-09 23:51:48
https://www.facebook.com/kfline/videos/1619002094792289/
이런 동영상은 보고 사니??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