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정부서 종북좌파 척결 끝장내야 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근혜 정부서 종북좌파 척결 끝장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력시위 정당화 시키려는 야당 건재가 가장 큰 문제

▲ ⓒ뉴스타운

현대라는 時空間(시공간)이 만들어낸 자유라는 理念(이념)이 反理念者(반이념자)들에 의해 희석되어져 마치 민주주의의 근간을 아우르고 있는 자유 민주주의 理念인것처럼 <자유>를 악용하고 있는 종북좌파들을 어떻게 다루느냐가 큰 현실적 문제다.

우리나라 정치는 자유 민주정치다. 하지만 자유를 근본으로 하는 민주주의 나라에 몸을 담고 있으면서도, 일부 종북좌파들을 두둔하고 있는 무리들이 反民主的(반민주적)작태 일삼고 있다. 물론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문제는 이러한 행태가 만연하고 있는데도 누구하나 제대로 나무랄 사람이 없다. 얼마 전 좌파패당들이 무리지어 자유 민주주의를 꺾어 보겠노라며 광화문 거리로 뛰쳐나왔다. 그들이 벌인 폭력시위를 보면 이건 도저히 용납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선열들이 이 나라를 어떻게 지켜왔는데 저럴 수가 있는가 하는 생각에 등골까지 오싹했다. 서울의 한 복판에서 쇠파이프와 각목을 휘두르며 反民主的 暴力示威(반민주적 폭력시위)를 벌여도 지켜보고만 있어야 하는 현실에서 대한민국에 빨간 물이 들어도 너무 들었다는 생각이다.

너무도 심각해 잠을 설칠 정도였다. 왜 우리사회 이런 현상이 갈수록 더 심각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을까. 거기엔 그들의 폭력시위를 정당화 시키려는 야당이 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쩌면 가장 큰 문제일 수 있다. 내년 총선에서 국민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바로미터라 할 수 있다.

특히 主敵(주적) 김일성 주체사상을 찬양고무 했었던 임수경 의원을 비롯한 찬북좌파 성향의 의원 등이 국회라는 곳에 머물고 있는 한 입법부의 직무 수행이 매끄러울 수 없다는 결론이다.

생각해보라. 비례대표 의원으로 발탁한 한명숙 전 국무총리를 비롯한 야당대표 및 당 공천주관자들을 보면서 툭하면 빨갱이 단어가 튀어나오는 것은 예사로운 일이 아니다. 표 몇 장 더 얻자고, 또 대권욕심에 통진당(해산)과 야권통합을 하는 이런 정당들이 있는 한 종북-찬북 바람은 계속 불어 댈 것이다.

솔직히 가장 신성해야 할 국회가 이 지경이 됐으니 대한민국의 미래가 암울할 수밖에 없지 않는가 말이다. 나라의 건국에 앞장섰던 어른들의 입에서 실망감이 봇물처럼 흘러나온다.

그건 그렇다 치더라도 더더욱 가소로운 것은 科學文明(과학문명)에 뒤지고 있으면서도 안 그런 척 하는 인간들이 결집되어 집단을 이루고, 이러한 집단들이 각기 <포플리즘>에 함몰되어져 분수마저 망각하고 있으니 더 한심한 일 아닌가.

한 술 더 떠 국가의 안보와 미래는 내 알바 아니라는 듯이 오로지 대권만을 거머쥐려는 병적 수준의 잠룡들이 바보행진 만을 시도하고 있으니 국회 내 종북좌파들의 침투는 종지부를 찍을 수 없다고 본다. 참으로 안타까울 뿐이다.

특정 정당을 거론하고 싶지는 않다. 그러나 문재인을 비롯한 야당 정치인들을 보자. 하나같이 국민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을 일만 골라서 하고 있다는 생각이다. 새 정치를 주장하면서도 년령에 비해 사고방식이 낡은 안철수, 권력을 이용해 그린벨트에다 자택을 지어 국민적 지탄을 받고 있는 김한길, 전두환 전 대통령의 동생인 전경환을 앞세워 진도섬 군수에게 위상을 부각시켜서 빨갱이 족보를 민주투사족보로 둔갑시킨 박지원. 일일이 열거할 수 없지만 그들은 착각 속에서 그들만의 이기주의에 함몰돼 그들만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있는 사람들처럼 보인다.

그러다 보니 기회만 있으면 국회를 버리고 때를 지어 거리로 나와 자기들의 慾求充足(욕구충족)을 실현해 보겠다는 폭력시위에 편승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평생을 언론에 몸담았던 필자가 보기에는 그들만의 세상은 유토피아적 사고방식에 침몰되어져 가고 있는 나룻 배 인양 처량하게 보일 뿐 이다.

가관인 것은 폭력시위 그 자체를 좌파들은 자유분방한 민주주의라며 민주주의를 誤道(오도)하는 행각을 일삼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행각이 放縱(방종)임을 모르고 폭력시위를 벌이고 있다. 그리고도 입만 열면 민주주의를 외친다.

백번 천 번을 생각해도 자신들의 행동이 민주주의에 반한다는 사실을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좌파패당들이라고 생각 할 때 그들은 이런 시위를 직업처럼 일상처럼 즐기고 있을 뿐이다.

좌파들은 혁명은 폭력에서 온다고 철저하게 믿고 있다. 이러한 생각들은 공산주의자들이 평등사회 실현을 혁명으로 이룩하자는 가면적 피켓을 높이 들고 그들만의 목적을 달성키 위해 조직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과 다르지 않다.

이들은 우리 사회 곳곳으로 침투해 사회적 불만을 분출시키는데 앞장선다. 즉 사회적 불만을 결집해 폭력시위로 연결시켜 민심을 이반시킴으로써 혁명적 동지가 된다고 선동 질을 해대는 것이다.

좌파들의 폭력시위는 날이 갈수록 더 사악해져 갈 것이라는데 주목하자. 오직 좌향좌만이 주체사상을 이룩할 수가 있다고 선동할 것이다. 공산주의(재산의 사유를 부인하고 자본주의의 붕괴와 계급투쟁에 의한 프롤레타리아 혁명을 주장하는 주의) Communism(코뮤니즘, 마르크스주의)에도 자유라는 것이 존재한다며 거짓 선동을 혁명전술로 일삼고 있음에도 무지한 국민들의 일부는 그들을 따른다. 큰 골칫거리다.

이러다 보니 대한민국이라는 船舶(선박)은 거센 풍랑을 만나 선장홀로 높은 파도를 헤쳐 나가기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고를 반복하고 있는 외롭고 가련한 모습이 돼 버렸다.

이런 시기에는 무엇보다 공무원 스스로도 변해야 한다. 대한민국호가 순항하기 위해서는 公職者(공직자)들의 비리부터 서둘러 뿌리 뽑아야 한다. 여기에 좌파정권에 기대 단물만 빨아 먹은 공직자들도 이참에 깨끗이 정리해야 한다. 장관들과 수석들은 모두 그 직을 걸고 전면전을 벌여야 한다. 후환이 두려워 망설이는 책임자부터 색출해 처단해야 한다.

생각 같아서는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사람들을 몰래 선발하여 <선비정신>하에 <암행의사>제도 같은 것을 도입, 각종 비리의 근본 뿌리부터 뽑아야 한다. 실천은 작심에서 온다고 본다.

세월을 살아보면 모든 것에는 때라는 것이 분명히 있다. 대한민국호의 순항은 사실대로의 기록을 위한 역사 바로쓰기 국정화가 시발점이 될 것이다. 필자는 80년 초부터 교육을 정치세력화 해서는 절대로 나라의 미래가 없다고 주장해 왔다. 따라서 교육에서 정치를 빼기 위해서는 교육에 종사하는 자들에게 교육감 등 기관장들의 선출을 그들 스스로가 하도록 제도화 해주는 것이 옳다.

지금의 꼴을 보라 교육감 자격여하를 모르다 보니 당을 보고 투표할 수밖에 없는 상태가 됐다. 국민적 지혜를 모아야 한다. 정치하는 자들이 교육을 표풀리즘으로 생각할 수 없도록 제도적 장치를 마련해 신음하는 교육을 살려내야 한다. 그래야만 나라의 미래가 보장될 수 있다.

역사교과서 국정화 문제는 그래서 더 중요한 것이다. 좌파들은 광우병, 세월호 어기지를 이번에도 여지없이 드러냈다. 역사교과서 국정화는 결국 종북좌파들의 말살하려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는 사실을 그들이 알고 있음이다.

박근혜 정부에 죽기 살기로 달려드는 것은 그들이 더 이상 대한민국에서 설자리를 잃으면 아무도 할 수 없는 밀랍인형들이 되기 때문이라는 것 그들 스스로가 더 잘 알기 때문이다.

나라의 미래와 발전된 대한민국을 위해서는 다소 시간이 걸리겠지만 좌파뿌리는 여하튼 뽑아내야만 한다. 이것은 박근혜 정부가 반드시 완수해야 할 사명이며 국민적 요구다.

좌우를 떠나 언론의 대 선배로서 새삼 느끼는 것은 현존하고 있는 언론사의 편집방향에 큰 문제가 있음을 지적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이런 식의 일방적 촌평은 국가발전은 물론 언론발전에도 바람직하지 않다. 신문 방송이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잃으면 그 사회는 죽은 사회가 된다. 언론사들이 깊이 고민할 때가 됐다. 이건 대한민국의 미래를 설계하는 운명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신차려그네 2015-12-02 11:58:43
외국에 가서 시위 할때는 그나라의 법률을 지키기 위해 변호사까지 고용하며
그나라의 시위법을 지키는 것들이 국내에서는 폭동을 일으켜
외국처럼 공권력에 대항하는 자는 공권력무력을 사용해야 한다.
집단으로 공권력에 대항하는 자들은 반국가 사범으로 처리하라

sakada 2015-11-27 15:14:24
맨난 하는말이 종북 종북 무슨 판소리 북치듯종북쳐쌋네 자기 아빠한테 보고 배운게 그거니까 그렇다 치는데 불법선거와 독재 자신에게 반대하는 시위자들에게 무기를 겨눴던 사람과 그의 딸 그애 맞서는 시위자들 누가 과연 민주주의 의 적일까 궁굼하다 뭐 국민은 자신에게 맞는 수준의 지도자를 가지기 마련이니까.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