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문제 종북 반역세력의 무덤이 될 것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과서 문제 종북 반역세력의 무덤이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친노, 종북 사학계, 북괴교육위원회의 결탁을 주시한다

▲ ⓒ뉴스타운

무릇 국사(國史)라 함은 자라나는 후대들에게 대한민국의 국가정체성(國家正體性)과 역사적정통성(歷史的正統性)을 가르쳐 국가적 자부심(自負心)과 국민적 자긍심(自矜心)을 길러 무한경쟁의 국제사회에서 긍정사관(肯定史觀)으로 다져진 맑은 영혼을 가진 한국인, 국적 있는 세계인을 배양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하겠다.

그러나 지구상 유일한 분단국가인 대한민국이 광복70주년, 건국 67주년, 김일성남침 6.25전쟁발발 65주년, 휴전 62주년을 맞는 2015년 하반기에 들어서 대한민국역사교과서의 국정화 논란으로 여야당정관계와 언론 및 학계는 물론 초중고를 비롯하여 대학가까지 술렁이고 학부모는 물론 시민사회단체까지 들썩이고 있다.

이는 영산대학교 교수 정경희 씨가 자신의 저서 '한국사 교과서, 이렇게 북한 책을 베꼈다'를 통해서 드러난바 등 문제점을 시정, 국사교육을 정화하려는 노력에 친노 새민련과 전교조 등 종북성향 세력이 격렬하게 반발하고 있기 때문이다.

정경희 교수는 "민중사학은 북한 역사학계의 연구 성과가 남한에 유입되면서 대두한 마르크스주의 역사학의 일종입니다. 즉 마르크스-레닌의 사적유물론(史的唯物論)에 바탕을 둔 북한의 역사학과 남한의 폐쇄적 민족주의 사학이 접목되어 생겨난 것이지요. 따라서 민중사학은 한국의 근·현대사를 기본적으로 반봉건의 근대화와 반제국주의 항쟁의 과정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라고 분석했다.

정경희교수는 80년대 말 이후 국내에 유입 된 북한출판 '조선통사'등을 텍스트로 강만길, 임헌영, 강정구, 박원순 등이 주축이 된 '역사문제연구소'를 중심으로 학술활동을 빙자한 대한민국근현대사 왜곡 폠훼가 본격화되면서 초중고교단을 점거한 전교조와 대학에 결성 된 민교협을 중심으로 종북사관에 입각한 교과서가 집필되고 각급 학교가 이를 채택, 학생들에게 주입된 것으로 진단했다.

이로 인해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대한민국은 '신 식민지 친일파 쇼독재정권'의 지배를 받는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정부 수립으로, 북괴는 항일혁명전통에 빛나는 민족국가 수립으로, 북괴는 '우리민족끼리 동족'으로 미제를 제1의 적(敵)으로, 6.25는 북침으로, 북괴군만행은 은폐 생략하고 남한민간희생은 '학살'로 부각 묘사, 극단적인 편향의식을 갖도록 학습 주입시킨 것이다.

이처럼 왜곡되고 편향된 교육이 이루어지게 된 배경을 따져보면 "조선로동당은 남조선에서 미제의 침략무력을 몰아내고 온갖 외세의 지배와 간섭을 끝장내며 일본군국주의의 재침책동을 짓 부시며 사회의 민주화와 생존의 권리를 위한 남조선인민들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하며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의 원칙에서 조국을 통일하고 나라와 민족의 통일적 발전을 이룩하기 위하여 투쟁한다."고 적화통일을 규정한 노동당규약에 있다.

이는 소위 북괴 김일성의 적화통일 3대 역량강화 노선(1964.2.25)채택 이래 일관되게 견지해 온 남한폭력적화혁명을 목표로 전개 한 통일전선구축과 '반제반봉건 민족해방 민주주의혁명'투쟁의 일환인 것이다.

북괴는 소위 정치사전에 "미제가 남조선을 식민지로 강점하고 있고 남조선인민들에 대한 봉건적 압박과 착취가 계속되고 있는 조건에서 우리 인민 앞에는 전국적 범위에서 반제반봉건민주주의혁명을 완수하여야 할 과업이 의연히 남아 있다."고 적화통일의 당위성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반제반봉건민주주의혁명의 동력은 노동계급을 비롯한 농민과 진보적인 청년학생, 지식인, 소자산계급 등 광범한 반제민주역량이다. 양심적인 민족자본가와 종교인들도 이 혁명에 참가할 수 있다. 이 혁명의 대상은 제국주의자들과 그와 결탁한 지주, 예속자본가, 민족반역자, 반동관료배들"이라며 혁명투쟁의 동력으로서 진보적인 청년학생과 지식인을 강조하고 있다는 사실을 주목해야 한다.

김일성은 일찍이 1974년 4월 대남공작요원에게 남한에서 반제민족해방민주혁명(NLPD)을 위한 '통일전선'구축과 유격전형식의 무장투쟁을 기본으로 제시하면서 "요즘 남조선에서 지식인, 종교인들이 아주 잘 싸우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남조선에 내려가서 지식인의 탈을 쓰고 박혀야 합니다. 현 단계에서는 노동자, 농민 열 명 스무 명을 포섭하는 것보다 그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학생, 지식인 하나를 잡는 것이 월척을 낚는 것으로 됩니다."라는 비밀교시를 하달한바 있다.

이런 상황에서 북괴는 간첩을 남파하여 인혁당, 통혁당, 남민전 등 일련의 지하당을 구축하여 '진보적인 청년학생과 지식인'포섭을 목표로 집요하게 학문의자유, 사상의자유, 표현의자유를 무기로 학계와 언론계, 학원침투공작에 심혈을 기울였다.

그러던 중 1979년 10.26사태와 1987년 격변기를 거치면서 초중고교사를 중심으로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와 대학에 민주화를 위한 전국교수협회(민교협)가 결성되어 '참교육'으로 위장 된 의식화교육이 기승을 부리게 된지 30년에 육박했다.

전국교사협의회(전교협)로 출범(1987.9.27), 대량 해직사태를 거쳐서 10여년 만에 DJ정권 하에서 전국교원노동조합으로 합법화(1999.1.6)된지 14년 만에 의도적 법률위반으로 인해 비합법화(2014.9.24) 된 전교조가 편향된 역사교육과 학원의 용공화(容共化)에 중심적 역할을 해 왔다는 비판을 받아온 것은 사실이다.

전교조는 조직기구에 설치 된 '통일위원회'를 중심으로 상급노조인 민노총과 한국진보연대, 4.16연대 등 종북성향단체와 연대 연합하여 사실상 북괴의 대남 민족해방민주주의혁명투쟁의 전위대 역할을 해 왔다는 비판과 평가를 받아 온 게 사실이다.

그 동안 전교조가 보여 온 행태는 북괴의 소위 '사회주의교육에 관한테제(1977.9.5)'에 규정된바 ▲학생은 공산주의건설의 후비대(後備隊), 대를 이어 혁명할 혁명위업의 계승자로 ▲교원은 후대들을 혁명의계승자, 공산주의자로 키우는 '직업적인 혁명가'로 ▲학교는'혁명의 본거지'이며 문화혁명의 거점으로 삼아 학생들을 "하나는 전체를 위하여, 전체는 하나를 위하여"라는 집단주의(集團主義)정신으로 학습 세뇌시켜 왔다는 비판을 면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상황에서 북한출판가 펴낸 역사서를 텍스트로 삼아 종북 자학사관(自虐史觀)에 입각하여 의도적으로 왜곡편향 된 국사교육을 제자리로 돌려 놓으려는 '올바른 역사교육' 운동을 어떠한 실체나 아무런 실증도 없이 친일독재미화교과서라고 일방적으로 매도하면서 교육정상화추진노력을 친일독재 프레임에 가두려고 광분하면서 새민련 등 야권 종북세력과 전교조가 결탁, 장외투쟁까지 획책하고 있다.

특히 문재인 이종걸 정청래 안철수 등 새민련 인사들이 교과서문제를 당내 퇴진요구와 분당위기를 호도하기 위한 정치투쟁으로 변질시키려고 광화문에서 피켓팅과, 강남학부모를 대상으로 "수능부당이 커진다."고 선동하는 데 광분하고 있다.

이들이 교과서문제에 이처럼 과민반응을 하는 것은 '기득권과 이해관계'도 있겠지만 그 보다는 "대남적화노선, 항일혁명전통, 노동계급교양을 통해 주체사상을 확고한 세계관으로 하고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제일생명으로 하는 수령의 참 된 혁명 전사를 양성"할 교원의 책무와 '혁명의 진지고수와 전취물(戰取物)사수'라는 보다 근본적 이유가 있다고 보아야 한다.

북괴는 전교조가 접수한 학원(교육청)을 사수해야할 혁명의 근거지 이자 거점인 혁명투쟁의 진지(陣地)로 삼아 투쟁과정에서 쟁취한 '진보적' 청년학생 및 지식인과 학술 및 교육 문화 분야에 걸친 전취물(戰取物)을 당의 영도아래 외부의 적과 '전복된 착취계급잔여분자'들로부터 튼튼히 지켜나가야 한다고 강조하는바 종북세력 또한 이를 무조건적으로 추종하고 있다고 본다.

여중생 미군장갑차 교통사고, 광우병 위험조작 촛불폭동, 국정원 댓글 소동, 세월호 교통사고대정부투쟁에서 보듯이 이번 '올바른 역사교과서'파동에서도 국내 종북좌파의 반정부반체제투쟁을 발단으로, 야권종북세력연합 '원탁회의'구성 장외투쟁 전개, 북괴 조평통, 조선중앙통신, 노동신문, 반제민전 등 대남모략선전선동기구를 동원, 비방 중상, 폭력투쟁선동이 결합되는 수순을 밟아왔다.

북괴는 이번 '올바른 교과서'운동에 대해서도 예외 없이 '조선교육위원회' 담화를 통해서 "이것은 파쇼 독재와 친미친일사대매국으로 얼룩진 치욕스러운 과거를 미화하고 부활시키려는 전대미문의 역사 쿠데타"라고 새민련의 주장을 100% 인용하면서 "남조선 보수패당은 현행 교과서들이 주체사상을 가르치고 있다느니 북한 체제가 정상인 듯 서술하고 있다느니 뭐니 하면서 우리의 존엄과 체제를 마구 헐뜯고 있다."고 격렬하게 비난하고 나섰다.

그런데 이번 '올바른 교과서' 문제는 이미 10여 년 전부터 꾸준히 제기돼오고 뜻있는 학자들이 출판 된 교과서 표본전수를 가지고 사실에 입각하여 정밀분석 한 내용을 토대로 이를 시정하기 위한 노력의 정당성에 대한 공감대가 널리 확산 된 상황이기 때문에 북괴 및 종북세력의 이념공세나 새민련 등 야권의 정치공세가 먹혀들을 공간이 지극히 한정돼 있을 뿐만 아니라 장외투쟁의 명분도 동력도 없다는 데에 한계가 있다는 것이 사실이다.

설상가상으로 문재인과 이종걸, 정청래 등이 사실과 무관하게 벌이고 있는 막말과 비열한 인신공격이 역풍을 맞고 있으며, 역사교육의 정상화 문제를 친일프레임에 가두려는 구태와 일부 학부모를 대상으로 "수능이 어려워진다."는 문재인의 유치한 선동과 어린학생을 거리로 내모는 작태에 시민들이 눈살을 찌푸리고 차갑게 외면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문재인과 친노 새민련의 역사교육문제 정치쟁점화 흉계와 전교조 민교협(+종북사학회) 등의 비교육적집단행동과, 어린학생을 거리로 내몰아 명분 없는 장외투쟁을 벌이려는 음모를 편들고 나선 북괴의 대남모략선전선동으로 투쟁의 정체와 면모가 백일하에 드러나 정당성과 명분을 잃는 반면에 역풍에 휩쓸려 자멸을 재촉하는 종북 반역세력이 무덤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