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광수 뇌관 건드리면 광주는 대폭발 한다!

기사승인 2015.08.29  22:47:01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무시무시한 여적 재판이 개시되고 사형 집행의 피바람이 일게 된다

   
▲ ⓒ뉴스타운

누구 든지 광수 문제로 500만 야전군과 지만원 의장을 먼저 건드리면 광주는 대폭발 한다. 무시무시한 여적 재판이 개시되고 사형 집행의 피바람이 일게 된다.

그 이유는, 먼저 건드리면 법절차에 따라 여적죄의 증거를 들어 맞고소 하지 않을 수 없게 되므로 자동적으로 무시무시한 여적 재판이 개시 되게 된다.

여적 재판이 개시되면 150명에 이르는 북한특수군 광수들의 시각적 증거가 너무도 명백하고, 여적죄의 공소시효가 없기 때문에 대상자들은 현행범으로서 국법에 따라 처단될 것이며, 여적죄의 판결형량은 사형 밖에 없으므로 피고소인들이 혐의가 입증 되면 사형 선고에서 빠져나올 방법이 없다.

150광수들의 명백한 증거와 탈북한 참전자들의 증언이 이어져 혐의가 입증되면 판사라해도 사형 밖에 선고할 형량이 없다. 사형 외에는 형량이 따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대한민국 국가의 현행법이며 여적 재판이 무시무시한 이유이다.

그때는 대한민국의 어떠한 세력도 막지 못한다. 정권도 감히 막지 못한다. 시각적으로 증거가 너무나도 뚜렷하고 명백하기 때문에 정권도 어쩌지 못하고 북한도 어쩌지 못한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법이 존재하는한 어떤 세력도 막지 못한다.

법절차에 따라 원하지 않아도 여적 재판이 자동적으로 개시될 수 밖에 없게 된다. 법정이 열리면 너무도 명백한 시각적 증거 앞에 판사도 어쩌지 못하고 검사도 어쩌지 못한다.

5.18 단체나 신부들이 먼저 뇌관을 건드린 다면 광주가 저절로 대폭발하게 될 것이다. 여적죄에서 벗어 나려는 자들과 사형 당할 자들이 서로가 서로를 고발할 것이며, 사형에서 벗어 나기 위한 대탈출 아귀다툼이 벌어지게 될 것이다. 따라서 광주는 대폭발하게 된다.  

누구 든지 뇌관을 먼저 건드려라! 법에 따라 자동적으로 무시무시한 여적 재판이 개시되게 된다. 사형에서 벗어 나기에는 150명의 북한특수군 광수들의 시각적 증거나 너무도 뚜렷하고 명백하다.

광주가 대폭발하고, 사형 집행의 피바람이 일게 되어 광주 금남로가 선혈이 낭자한 피로 얼룩지게 될 것이다. 바로 그렇게 되는 것이 대한민국의 현행법률이다. 대한민국의 현행법은 대통령도 막지 못한다.

5.18 단체든 신부들이든 누구 든지 뇌관을 먼저 건드려라! 맞고소로 여적의 증거들을 제출할 것이다. 유엔과 국제사회 그리고 세계의 언론 방송에 제보하고 광주의 여적죄와 북한의 광주시민 대학살 전쟁범죄 침략죄를 묻게 될 것이다.

모든 증거를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다!

글 : 시스템클럽 노숙자담요

지만원 박사 j-m-y8282@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