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6
default_setNet1_2

'사형'시킬 여적죄인들의 명단을 작성하라

기사승인 2015.06.13  15:18:11

공유
default_news_ad1
ad66

- 수면 위로 떠오른 여적가담자들의 신상을 파악 살생부를 작성해야한다

   
▲ ⓒ뉴스타운

지만원 박사가 소위 '5.18 광주 민주화운동'의 실체적 진실이 북한특수군이 침공하여 일으킨 무장폭동이라는 학문적연구결과 도출에 대한 발표 행위에 관련한 소송에서 행정법원에서 패소시켰다.

마침내 '사형' 당하고 싶어 환장하는 여적 가담자들의 명단이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다. 5.18이 북한특수군이 광주에 침투한 사실이 최근 시각적 증명으로 명맥하게 밝혀졌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 사실을 부인하고 적들의 편에 선다면 남은 것은 오직 '사형' 뿐이다.

이제 애국세력은 총궐기하여 잠에서 깨어나 적들의 편에선 자들을 용서 없이 무자비하게 타도해야할 시기가 도래했다. 무능정권이 영원하지도 않으며, 5.18 세력의 무소불위도 영원하지 않다.

북한독재정권도 영원하지 않으며, 대한민국 정부, 법원, 국회, 군, 검찰, 경찰, 언론, 방송 내에 기생하고 있는 반역비호세력들의 권한과 자리도 영원하지가 않다.

이제부터는 수면 위로 떠오르는 여적가담자들의 신상을 전부 파악하여, 그 상세한 신상기록을 살생부의 명단으로 작성해야할 것이다.

1. 여적행위자 중 잘못을 뉘우치고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며 대한민국에 애국하려 하는 자.

2. 역적 김대중에게 속아 부화뇌동 하였노라고 진실을 자백하고 용서를 구한 자 등 스스로 잘못을 인정하고 자백하는 자들을 제외한 모든 여적가담 행위자들은 살부에 올려야 할 것이다!

그중 가장 악질적인 대상은,

1) 재판의 판결로 적을 도운 판사들.

2) 언론 방송인들 중에 언론 방송의 힘으로 5.18 진실알리기 일을 방해하는 자.

3) 국가공직자의 직위와 관할권한으로 5.18을 비호, 두둔, 옹호한 자.

4) 5.18 진실알리기 1인 시위나 전단지 배포, 강연 등을 방해하는 자 등이다.

대한민국 각처에 어디에나 있는 애국 국민들과 호국용사들은 대한민국의 적에게 가담하여 5.18 비호, 두둔, 옹호하는 자들과 5.18 진실알리기 일을 방해하는 자들을 색출하여 그 명단을 작성하라.

1. 자손대대로 '매국노 역적' 집안이라는 손가락질을 그렇게도 받고싶어 한다면 그렇게 해주어야만 하고,
2. '사형'을 당하고 싶어 환장한다면 반드시 그렇게 해주어야만 한다!

   
▲ ⓒ뉴스타운

 글 : 시스템클럽 노숙자담요

지만원 박사 j-m-y8282@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1

인기기사

ad5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etNet1_3
ad6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5
ad6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