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위에 군림하는 광주를 고발함!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민국 위에 군림하는 광주를 고발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발자 대부분 탈북자들과 19-20세의 어린 고등학교 학생들이었다

▲ 일베 고교생들이 명예훼손 했다는 광주 5.18 관련 패러디 자료
광주로부터 고발당한 10여명의 애국자들, 광주족들은 이들이 광주사람들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대규모 변호인단을 구성해 온갖 기세를 부리면서 고발공세를 가했다. 마치 을지문덕 장군이 출정할 때처럼 적들의 목을 줄줄이 베어 오겠다는 기세였다. 하지만 이들 피의자들은 대부분 탈북자들과 19-20세의 고등학교 학생들이었다.

피의자들은 광주지방검찰청에 형사소송법 제4조 1항(토지관할은 범죄지, 피고인의 주소, 거소 또는 현재지로 한다)이 규정한 바의 토지관할위반을 이유로 사건 이송신청을 하였다. 이에 대해 광주지방검찰청은 아무런 답변도 없었고, 그 대신 서울 -경기 지역 지방검찰청들에서 피의자들을 소환해 조사를 하겠다고 통보했다.

멋 모르는 피의자들은 광주지방검찰청이 관할위반 이송신청을 받아들인 것으로 생각하고 피의자들의 일부는 소환하는 검찰청들에 나가 조사를 받기도 했고, 일부는 출두를 앞두고 있다. 그러나 광주지방검찰청은 사건을 피의자들의 관할지역 검찰청으로 이송한 것이 아니라 "수사촉탁" 이라는 기상천외한 편법을 동원하여 10여명의 피의자들을 결국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일괄 기소하고 모든 피의자들을 멀리 광주법원으로 불러 재판을 받게 하려 한다. "수사촉탁" 이라는 것은 광주가 지정한 관할지역 검찰에 부탁해서 피의자들을 불러 수사만 하게하고, 법적 판단은 광주검찰에서 일괄적으로 하겠다는 편법인 것이다.

"수사촉탁" 이라는 편법이 횡행하게 되면 대한민국의 모든 검찰청과 경찰서들이 심지어는 동해의 휴전선 근방인 거진에 거주하는 국민을 제주도로 불러 재판을 해도 되는 공포의 공화국이 형성될 것이다. 따라서 '수사촉탁'은 형사소송법 제4조 1항을 지워버리는 망국적 편법이 될 것이며, 아울러 국민의 인권을 무자비하게 유린하는 철마가 될 것이다. 광주의 편법이 실정법 위에 서는 것이다. 이 나라는 대통령과 법이 살아있는 국가일 것이다. 대통령과 국가가 이를 허용할 것인가를 우리는 물어야 할 것이다.

광주지방검찰청의 무법적 편법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이송신청에 대해 거부를 서면으로 명백히 해주지 않고 있는 것이다. 이송신청을 기각 한다는 서면을 보내주면 항고-재정신청 등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그런데 광주검찰은 이런 절차를 밟지 못하게 하려고 기각 결정도 하지 않는다. 이 역시 교활한 편법이라 아니 할 수 없다. 이는 사실상의 이송신청을 기각한 것으로 보아야 할 것이며 피의자들은 이에 대해 항고 절차를 밟아야 할 것으로 생각한다.

이는 피의자들만에 해당하는 인권유린이 아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국민들은 광주의 이런 정신나간 불법행위와 인권유린행위에 대해 성토하고 광주의 이런 만행을 요로와 온 국민에 고발해야 할 것이다. 결국 5.18에 대한 재판을 광주가 독점함으로써 앞으로 5.18에 대해 조금이라도 광주의 비위를 거스르는 말을 하면 광주로 잡아 가겠다는 것이다. 이제는 광주가 해방구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점령하겠다는 것이다.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석사 2013-11-17 07:47:22
애국자 지만원 박사를 웅원합니다.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라고 생각 2013-11-17 03:20:21
여기저기서 ... 분쟁이 속출할수밖에 없는 구조에요!!! 아니면 살기 위해 눈치나 보든지 그러겠죠!!! 전라도와 광주에 양질의 일자리가 없어보이면... 수도권 올라오면 되지 않냐구요?? 오오미~ 거기가면은요! 집값보세요! 적어도 수도권 거주하면서... 노후에 자연과 함께 살겠다는 마음으로 지방내려오면은 왜 이렇게 저렴해 하면서 상가,빌딩 사는것은 들어봤어도! 지방살면서 서울올라가기 힘듭니다! ㅋㅋ

지금 그냥 그러려니 해도 나중에 2013-11-17 03:16:10
진짜 나중에 인구가 확줄면... 그때 아실거에요~! 즉 국가를 지탱하는 것은 국민입니다! 인구가 확 줄면... 돈도 그냥 종이조각이고 권력,명예 다 부질없는 거지요! 예전 386,486세대들이 데모해서 어거지로 자리를 차지했다면... 저희 2030세대는 무언의 항쟁입니다! 뻔한 결과니까요! 지만원박사님은 세계 1프로의 부자가 전세계 50프로의 부를 소유하고 있는 현실이 지구가 잘 돌아가는거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이건 굉장해요!

제가 생각하기엔 지금 대한민국 2013-11-17 03:12:10
지금 가장 걱정해야 할 부분이 어떤걸까요?? 너무 기득권은 그 기득권과 돈,권력,명예 유지만 하려고 들지 마시고... 잘 보세요! 일본,중국,한국,선진국... 앞으로 다가올 가장 위험한부분은 저출산과 초고령화입니다!!!
외노자 데려오면 된다구요? 그것도 한때입니다! 그들이 토종 한국인처럼 애국심과 성실함을 보여줄까요??
제발 있을때나 잘해주셔요! 계속 2030세대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고... 코메디도 이런 코메디가 없네요

전라도는 버리는카드?? 2013-11-17 03:06:59
아무리 생각해도 버리는카드 같은데... 너들은 계속 농사나 지어서 우리에게 곡식을 바쳐라 ㅋㅋㅋ 좀 부탁하는데 구시대적인 국가가 너희에게 뭔가를 해주길 기대하지 말고, 너희가 국가를 위해 뭔가를 할 생각을 해라! 이런거보단~ 어차피 지금 정보화 시대입니다!! 훤히 속 다보이니까요~ 제발 양질의 일자리 좀 주세요! 진짜 무슨 노가다,잡일만 있고... 뭔가를 배워볼까 하면 여기나 저기나 돈주라고 난리고!! 에효~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