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와 10.4는 통일전선공작의 '사생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6.15와 10.4는 통일전선공작의 '사생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LL 포기 발언과 "사초" 훼손멸실 범죄는 종북 반역세력 소탕의 계기

▲ 북괴 김정일과 노무현 전대통령
문재인이 작년연말 대선 당시부터 논란이 돼오던 노무현의 NLL 포기 발언을 "정계은퇴" 배수진까지 쳐가며 야바위 수법으로 덮으려다가 여의치 않게 되자 23일 "새누리당은 이미 NLL을 충분히 활용했다"면서 "NLL논란 끝내자"는 황당한 성명을 발표함으로서 NLL 포기 논란이 새로운 국면으로 치닫고 있다.

NLL 포기 논란에서 사초(史草) 말살까지

2012년 10월 8일 정문헌 의원(새누리)이 국회 외통위 국감에서 '노무현 대통령, NLL 포기' 발언관련 의혹을 제기한데 대해 노무현재단 반박성명 발표한데 이어 10일 이재정 전 통일부장관, 김만복 전 국정원장, 백종천 전 청와대 안보실장 등 10.4 회담 배석자들이 기자회견을 통해 "NLL 포기 발언이 없었다."고 강력하게 반박 하고 나섰다.

10.4 회담 준비위원장 겸 노무현 비서실장을 역임한 민주당 대선 후보 문재인은 10월 12일 해군 2함대 사령부를 방문, "NLL 포기 발언이 사실이라면 책임지겠다."고 공언한데 이어 12월 17일 인천 유세에서도 똑 같은 다짐을 하는 한편, 민주당은 정문헌 의원 등 새누리당 관계자를 검찰에 고발하는 등 NLL 포기 설 진화에 급급하였다.

올해 2월 21일 검찰이 정문현 의원 등에 무혐의 결정을 내리자 민주당이 불복 항고를 하고 5월 21일 고검에서 기각을 함으로서 NLL 포기 발언 논란이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6월 17일 민주당 박영선이 "국정원 내부 고발자로부터 들었다"며 "NLL 포기 논란은 국가정보원과 새누리당이 짠 시나리오"라고 NLL 논란에 다시 불을 지피자 문재인은 한술 더 떠서 "대화록 원본과 녹취파일 등 관련 자료를 전면공개하자"고 강공으로 선회 했다. 

문재인은 일부 여론조사 등에서 자신의 강공이 먹혀들어 가고 있다고 판단, 6월 21일 긴급성명으로 NLL 대화록 공개를 제의한데 이어 6월 26일에는 "원본 열람결과 NLL 포기가 사실 땐 정계를 은퇴"하겠다는 폭탄선언으로 배수진을 쳤다. 민주당 지도부도 이에 놀아나 국가기록원 대통령기록 열람을 주장, 여야합의로 수차례 기록 확인을 시도했으나 "NLL 포기 대화록과 관련자료"가 증발 됐다는 사실을 확인 "사초 말살"논 란으로 발전했다. 

상황이 이렇게까지 발전한데에는 영토주권에 관련된 문제의 엄중함도 있지만, 민주당과 문재인 스스로 "공격이 최선의 방어다"라는 유치한 아마추어적 발상으로 이슈를 키움으로서 자승자박을 하게 된 것이다.

6.15와 10.4는 통일전선공작 사생아(私生兒) 

1997년 12월 18일 39만 표라는 근소한 차이로 15대 대통령에 당선 된 김대중은 "무엇인가 보여 줘야 한다."는 절박감에 쫓기던 차에 대북 진출을 모색하던 현대 정몽헌을 통해서 남북정상회담 통로로서 북괴 아태평화위원회(노도당통일전선부위장업체)와 접촉, 6.15 선언에까지 이르게 된 것이다. 

김대중 정권 대(代)통령 박지원이 2008년 년 6월 11일 '서울대 6.15 연석회의' 특강에서 2000년 초 현대그룹회장 정몽헌이 남북정상회담개최에 협력을 제안, 김대중에 보고, 김대중의 관심 표명으로 정몽헌에 검토지시, 대통령에 직보한데 대해 임동원 국정원장이 볼멘소리, 현대 이익치 소개로 '현대' 대북 에이젠트 요시다 다께시를 통해서 정상회담을 추진했다고 6.15의 비화를 털어 놨다. 

2000년 2월 박지원이 현대 정몽헌 이익치와 함께 요시다를 접촉, 요시다와 단독면담 시, 요시다로부터 자신의 부친이 재일교포 사업가 출신으로 북한에서 사망한 김일성 측근이었다며, 요시다는 그런 배경으로 북한의 대일 대남관계 사업을 도우면서 현대의 대북 에이젠트 역할도 한다는 자기 소개를 받고서 요시다를 이용하면 "정상회담이 가능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2000년 3월 초 김대중이 임동원과 만찬자리에 박지원을 불러 북한이 요구하는 대로 대통령 최측근 특사로서 북경에서 송호경 아태위원회부위원장(통일전선부부부장)과 회합(회담절차 및 대북뇌물액수흥정?)을 하고 오라는 지시를 받고 북경에서 3차에 걸친 비밀회동결과 2000년 4월 8일 "남북 최고위급 상봉과 회담" 안에 합의, 4.13 총선을 3일 앞둔 4월 10일에 발표를 했다.

그 후 대북송금문제로 인해 당초 6월 12일 방북계획이 하루 지연, 6월 13일 방북, 6.15 선언발표 후 6월 15일 오후 3시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대중이 "한반도에서 전쟁 위협이 사라졌다."는 세기적인 사기극을 펼치기에 이른 것이다. 

이를 요약하면, 현대 대북진출 에이젠트로 위장한 재일교포 출신 친북 일본인 요시다 다께시(寄田 猛)라는 통일전선부 공작원을 통해서 노동당 대남공작담당비서 겸 통일전선부부장(아태평화위원회위원장)김용순(2003.10.26 교통사고 사망)의 대남 상층부통일전선 공작에 걸려들어 김대중정부와 현대가 놀아난 것이며, 북괴정권 수괴 김정일은 김용순 각본대로 대남 상층부통일전선공작과 '외화벌이' 투쟁을 겸한 6.15 정상회담 무대에 까메오로 깜짝 등장했다고 보아야 한다. 

따라서 최초의 정상급회담에서 반드시 짚고 넘어갔어야 할 6.25 남침 시인사과, 재 남침불가 약속, 최대의 현안인 핵 프로그램 폐기와 미사일개발 중단, 미송환 국군포로와 납북어부 문제 등에 대하여선 입도 벙끗 못하고 김정일의 일방적인 주장인 적화통일 3원칙에 입각한 "우리민족끼리, 연방제통일, 비전향 장기수 북송, 비방 중단, 퍼주기 약속, 당국 간 대화"에 덤으로 서울 답방 립 서비스로 분칠을 한 것이 6.15 공동선언이라는 사생아이다. 

후기 친북정권 노무현이 퇴임을 불과 4개월 여 남겨 놓고 쫓기듯 평양으로 달려간 것은 "어떤 정부가 와도 화해·통일의 길을 못 막도록 하라"는 김대중의 성화에 못 이겨 "다음 대통령이 누가 될지 모르니 쐐기를 박아 놓자"는 목적으로 김대중이 김정일에게 바친 일종의 '충성 맹세'라고 할 6.15 선언 이행을 다짐하는 10.4 선언이라는 불량어음을 주고 온 것에 불과 하다. 

노무현이 갑작스런 방북에 대한 회의적 시각과 애국세력의 반대여론을 무마시키기 위해 2007년 10월 2일 판문점에서 육로로 군사분계선을 넘는 쇼를 펼쳐가면서 평양을 방문, 김정일을 만나 시종일관 비굴할 정도의 저자세로 매달리듯 겨우 만들어 낸 것이 6.15 선언 후속 편인 10.4 선언이다. 

서두에 "남과 북은 6.15 공동선언을 고수하고 적극 구현해 나간다."는 구호를 내 세우고 법률적 제도적 장치정비(국보법폐지), 서해평화협력지대설치(NLL포기), 3자 4자회담 종전선언(휴전협정폐기 미군철수), 공리공영 유무상통(일방적 퍼주기), 남북 다방면적 교류 및 해외에서 협력(통일전선강화) 등 8개항의 합의형식의 약속을 담은 불량어음이 10. 4선언 역시 친노와 김정일의 사생아인 것이다. 

좌파정권 사생아 6.15와 10.4는 폐기해야 

10.4 회담에서 노무현이 적장(敵將)인 김정일 앞에서 대한민국의 영토와 주권을 팔아넘기는 매국적인 NLL 포기 발언을 한 사실이 구체적으로 드러나면서 김대중이 북에 대한 충성맹세를 방불케 한 6.15 후속 조치로 추진 된 노무현의 10.4 매국합의는 전면 무효일 뿐만 아니라 내란 외환유치 여적 국헌문란 반란 및 이적, 간첩 중죄에 해당하는 반역 증거임이 명백해 졌다. 

설상가상으로 문제인 등 친노 폐족들이 국가최고기밀인 대통령 기록물은 절취 불법으로 밀반출한 장물(臟物)을 반년이상 노무현 사저에 은닉 중요 부분을 삭제훼손 파기 했을 의혹이 이는 등, 사초(史草)를 멸실했다는 정황이 속속 드러남으로서 이들에 대한 엄중한 처분이 불가피 해 졌다. 

NLL 문제와 사초멸실 범죄는 어떤 이유, 어떤 명분, 어떤 구실, 어떤 핑계로도 여야 정쟁의 대상이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양보나 타협, 절충과 야합이 있을 수 없는 국기문란(國基紊亂) 반역 범죄임으로 당국의 엄정한 수사와 판결로 엄단해야 할 사안이다. 만약 이 문제를 가지고 타협이나 절충을 모색하는 정치세력이 있다면 국민적 응징을 면치 못할 것이다. 

6.15와 연장 선상에 있는 모자(母子)선언 10.4가 이 지경으로 결말이 난 것은 대통령이 가진 평화적 통일정책 추진이라는 신성한 의무를 가발장사 경력밖에 없는 박지원 같은 아마추어를 내세워 30년 이상 닳고 닳은 대남공작지도원을 상대로 협상을 벌인 3류 공작차원의 접근이 국격을 허물고 국가위신과 국민적 자존을 망치는 참담한 결과를 초래 한 것이다. 

아태와 박지원 임동원의 정체는 무언가? 

차제에 박지원이 요시다와 배석자를 물리치고 단독으로 회합 시 주고받은 내용이 무엇인지 밝혀야 함은 물론, 6.15의 산실이라고 할 김대중재단(구 아태재단)이 노무현 사망 시 김정일의 조전(弔電)을 접수하고 김대중 사망 시 북괴 조문사절단 남파제의 및 서해항로 개방 요청을 접수하는 등 김정일의 서울 연락소(대표부) 역할을 하게 된 연유와 배경도 규명해야 한다. 

아태(김대중재단)의 정체도 밝혀야 겠지만, 노무현이 생전에 심혈을 기울여 만들려 한 '민주2.0'과 노무현재단의 실체도 속속들이 파헤쳐야 한다. 아울러서 김정일이 2005년 6월 평양에 간 임동원 편에 박지원에게 위로 서신을 보내고, 2007년 10월 '정상회담석상'에서 노무현을 앉혀놓고 김만복에게 임동원의 안부를 물은 까닭이 무엇인지를 반드시 밝혀내야 함도 물론이다. 

박근혜 정부 하늘이 준 호기(好機)를 놓치지 말아야 

옛적부터 전해오는 노자의 가르침에 천망회회 소이불실(天網恢恢 疎而不失)이라는 말이 있다. "하늘의 그물(理致)은 크고 성긴 듯해도, 악행(惡行)을 다스림에는 빠트림이 없다."는 뜻이다. NLL 포기 발언의 진상이 밝혀진 이상 좌파정권 10년이 저지른 6.15와 10.4 모자(母子)선언은 반드시 폐기해야 함은 물론, 사초(史草)훼손 멸실 사건을 계기로 종북 반역세력을 발본색원하는데 박차를 가해야 한다. 

'NLL 대화록'의 실체가 드러나고 '사초' 멸실 음모가 여실히 밝혀진다는 것은 하늘이 대한민국을 보우하고 박근혜 정부에게 자유민주통일 대업의 길을 열어 주는 것이다. 건강한 대한민국으로 거듭 날 수 있는 전재일우의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