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혁명당 평가는 북에서 처형 당한 원혼들의 몫!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민혁명당 평가는 북에서 처형 당한 원혼들의 몫!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 간첩, 위장 개혁, 민주 팔이 들은 인혁당에 대해 언급하지마라

 
최근 들어 민주통합당이 각종 행사, 토론회 등에서 박정희 대통령 집권기에 발생된 이른바 “인민혁명당 사건(인혁당 사건)”을 들고 나와 크게 부각시키고 있다. 그리고 “인민혁명당 사건”이 박 대통령시절 발생된 것이니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가 책임지거나 입장을 발표하라”고 강요하고 있다. 즉 과거정권에 대한 역사적 연좌제를 적용하겠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들이 정치 쟁점화 하는 “인민혁명당 사건”은 무엇인지 먼저 살펴보기로 하자.

64년 8월 14일 중앙정보부장(김형욱 부장)은 “북괴의 지령을 받고 대규모 지하조직을 만들어 국가변란을 획책한 일단의 간첩들을 적발했다고 발표했는데, 이 간첩들은 “인민혁명당” 이라는 반국가단체를 결성해 국가를 전복시키려 했다는 것이다. 공안당국은 이 ‘인민혁명당 사건’을 적발해 일당 57명중 41명을 구속하고 16명을 수배했다. 그리고 1차 인민혁명당 사건 발생 10년이 흐른 74년 4월, 또 다시 ‘2차 인민혁명당 사건’인 ‘인민혁명당 재건위원회 사건’이 터졌다.

당시 이들을 구속한 사법부의 판단을 보면 75년 2월 이철, 김지하 등 인민혁명당(민청학련?)관계자 대부분은 감형 또는 형집행정지로 석방됐다. 즉 생명을 존귀하게 여겨 느슨하게 처벌을 했더니 동일한 간첩사건이 재발된 것이다. 그리하여 2차 인민혁명당 재건위 사건 때는 핵심인사인 도예종을 비롯해 관련자 8명에게는 75년 4월 모두 사형을 선고해 사형이 집행된 사건이다.

그런데 저들은 반세기가 지난 지금 “인민혁명당 사건”이 당시 중앙정보부가 완전 조작한 것이라 주장하고 있다. 저들이 주장하는 이유를 들어 보면 첫째 빨갱이사위 노무현 대통령이 임명한 의문사 진상규명위가 “인민혁명당 사건은 고문에 의해 조작된 것”이라고 발표했다는 것, 둘째 그리하여 일단의 정체불명 단체들이 “인민혁명당 사건 관련자들이 무죄임을 주장했다”는 것, 셋째 역시 노무현 집권기인 2007년 “서울중앙지법이 인민혁명당 관련자들에게 무죄를 선고했다”는 것이다.

여기서 인민혁명당 사건이 발생된 시대적 상황을 돌이켜 보자. 인민혁명당 사건이 발생됐던 그 시절은 국제적으로 미소냉전시대, 남한은 북한보다 경제 군사적으로 열세이며, 남북한은 첨예한 대립과 체제경쟁을 하면서 북한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남한을 적화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던 시대다.

더불어 북한은 잔인한 무장공비들을 남한에 침투시키면서 한편으로는 남한 내 정치인, 교수, 대학생, 현장 노동자 등을 고정 간첩으로 포섭해 남한 정부와 사회를 철저하게 교란시키고 있었고, 이에 편승하여 남한 내에 수많은 대학생들이 날만 새면 폭력데모를 일삼고, 대학가와 야권에는 “박정희정권 타도”의 구호가 난무했다. 김대중 김영삼을 주축으로 하는 집권탐욕세력들은 입만 열면 대정부 투쟁을 선포하고 심지어 김대중은 미국에 까지 가서 대한민국 원조를 중단하라고 떠들고 다녔다.

당시에는 이들의 목적, 구호, 활동, 반정부 투쟁의 숨소리조차 김일성을 이롭게 하고 대한민국 정부를 괴롭혔던 것이 사실이다. “적의 적은 동지다.”라는 격언이 있듯 반공정권을 타도하겠다고 나선 일단의 세력들에게 공산주의 북한 김일성의 대남공작 마수가 뻗치는 것은 귀결이며 당연하다고 본다. 와중에 정보기관 입장에서 보면 이들 속에 누가 간첩인지 알 수 없을 정도였다.

이 같은 공안 혼란과 사회불안을 더 이상 방치했다가는 극악무도한 북한 김일성 일당에게 국가가 전복되는 것은 시간문제였다. 그 학습 효과는 자유월남의 패망(75년 4월30일. 공산화)과 서독 수상의 비서가 동독의 간첩이었다는 공안 교훈에서 돌이켜 볼 수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작금의 크고 작은 간첩단 사건만 해도 인민혁명당 사건을 비롯해 남민전(남조선민족해방전선), 통형당, 민혁당, 동백림, 왕재산, 일심회, 송씨 간첩단, 제일동포간첩, 구미재미교포간첩, 송두율 사건 등 등 이루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그리고 인민혁명당 사건과 관련하여 사형된 자들과 1,2차 인민혁명당 관련자들, 그 밖에 종북 세력과 인사들이 박정희타도를 외치지 않고, 대정부투쟁 구호를 하지 않고, 아무 잘못도 없는데 체포, 구금, 고문하고 사형까지 했겠는가? 천만에 만만에 말씀이다.

고문을 했다는 주장도 “한번 물들면 평생”이라는 붉은 마수에 포섭된 자들이 자발적으로 자수하거나 체포된 자들이 혐의를 순순히 자백할리가 없으니, 공안당국은 주리를 틀어 사실을 밝힐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또한 인민혁명당 사건을 조사했던 수사관들은 지금 대부분 은퇴했거나 사망했을 것이며, 직업윤리 상 앞에 나서기를 거부하는 부류 들이다. 따라서 40~50년 전의 공안사건을 지금에 와서 객관적, 사실적, 실체적으로 다시 재조사할 수 없는 상황이다.

그럼에도 빨갱이사위 노무현 대통령 집권기에 노 대통령이 임명한 대법관(사법부 색깔 문제)들이 2007년도에 인민혁명당 사건 관련자들에 대해 일방적으로 무죄를 선고한 것이다. “38년~48년 전 사건이 조작된 것이라”고 음해하는 시발과 촉매제는 바로 노 대통령이 만든 “의문사진상조사위원회”로서 이 위원회가 “무죄”를 발표하고 이를 받아 유령단체가 북치고, 종북 매체들은 나팔 불고, 법원은 마지못한 듯 무죄를 선고한 것이다.

이렇게 종북, 좌파 세상에서 편향된 판사가 제멋대로 판결한 것을 근거로 지금에 와서 “인민혁명당 사건 관련자 무죄”라고 몰아붙이는 것은 당시 상황이나 사법정의에 부합되지 않는 어거 지, 횡포, 편향 판결이다. 특히 판결한지 5년이나 지난 지금에 와서 이 문제를 또 다시 들고 나오며 마치 새롭게 진실을 규명하는 것처럼 선동하는 것도 연말 대선에 국민을 현혹하기 위한 정치공세일 뿐이다.

인간 생명은 존귀하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사형자의 유족들 원한조차 비방하고 싶지는 않다. 단지 40년 전 사형된 자들이 간첩이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것이다. 그리고 감옥살이를 한 자들도 죄에 비에 죗값이 너무 무겁다는 불만을 토로할 수 있다. 하지만 인간의 내면세계를 다루는 공안수사, 이념판결은 미운파리, 고운파리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다. 그리고 당시의 시대 상황에 비추어 국가전복세력에 대해 강한 경종의 의미도 부인할 수 없다.

그리고 당시 민주화를 가장한 간첩들을 방치, 북의 사주를 받은 세력 등을 단호하게 척결하지 않았다면 지금의 대한민국은 없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아마 지금쯤 이 한반도는 중국의 속국이 되어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북한의 3대 세습을 위해 1,000만 명 이상이 굶어 죽었을 것이고, 수백만의 정치범이 처형되는 최악의 지옥이 되어 있을 것이다.

설령 적화되지 않았더라도 고속도로와 포항제철 건설조차 극렬하게 반대했던 김대중(DJ), 김영삼(YS)가 집권했다면 경제개발 5개년 계획, 수출입국, 중화학육성, 고속도로 건설, 새마을운동도 중단됐을 것이다. 그러면 오늘날 발전한 대한민국이 있었겠는가? 그래서 위대한 선각자 박정희 대통령은 당시 집권탐욕 세력들의 반항을 두고 “내 무덤에 침을 뱉으라.”고 하셨다.

그럼에도 과거 간첩사건을 악용하기 위해 시도 때도 없이 곱씹는 민주통합당, 민주 팔이 야합세력에게 말하노라.

간첩사건의 “무죄 판결”은 절대로 현세에 살아있는 자들의 몫이 될 수 없다. 인민혁명당 사건의 평가도 살아있는 자들의 몫이 아니라 북한의 정치범수용소에서 억울하게 죽어 구천을 떠도는 수십만의 넋이나, 3대 세습 치하에서 굶어 죽고 얼어 죽고 맞아 죽은 300만 북한 동포들의 넋이 평가, 재단해야 한다고 본다.

따라서 빨갱이 사위시대에 인민혁명당 사건을 재심의 한 사법부 판결은 “전면무효”이니 인민혁명당 사건에 대한 역사적 평가는 당사자 격인 고정간첩, 종북 세력, 민주 팔이 들은 말조차 꺼내지 마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첩보걸 2012-09-23 20:33:01
조만간 빨갱이 실체가 모두 더러난다. 기다려라....
박정희 대통령은 북한이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을 빨갱이라고 하는 것을 남남갈등을 조장하려는 북한의 전략전술이다.
그러므로 아래 빨갱이 이름을 쓴자는 북한의 간첩아니면 남한의 고정간첩이다.

빨갱이 2012-09-23 15:14:45
빨갱이 장인을 둔 빨갱이와 빨갱이 친동생으로 군인신분으로 빨갱이짓 하다가 잡혀 사형언도까지 받았다가 사면 받아 살아난 빨갱이중 누가 더 빨갱이 일까요?

사이비언론비판 2012-09-22 15:21:27
완전 사실왜곡이군

엘파란 2012-09-21 12:36:37
인혁당 빨갱이 새끼들
간첩질 해놓고는 민주화 투사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